장흥 탐앤탐스 커피숍 테라스에서 커피한잔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장흥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몇개 올렸는데요. 오늘은 커피숍입니다. 장흥에 가시면 강변뷰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곳이 있는데요.

 

바로 오늘소개해드릴 장탐앤탐스(Tom N Toms)입니다. 이 곳에 가시면 옥상 테라스에서 멋진 강변뷰를 보면서 차 한잔 하실수 있습니다. 탐앤탐스는 국내 브랜드 커피숍으로 한때 유명했는데요. 장흥에도 있었네요

 

인근에 보시면 드롭탑 카페도 있는데요. 여기도 이런식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장흥 테라스 커피숍

 

옥상에 가시면 이렇게 사방이 유리창으로 된 멋진 테라스가 나옵니다.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합니다. 인테리어가 나름 멋있게 되어있습니다. 우선 주문을 하시구요

 

좌측을 보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4층이나 5층 또는 옥상까지 갈수가 있어요.

 

 


4층은 이렇게 아늑한 다락방의 느낌입니다. 자리가 옹기종기 배치되어 있고요. 계단으로 5층 옥상으로 올라살 수 있습니다.

 

창문을 통해 이렇게 강변을 바라보실수 있어요. 미세먼지때문에 좀 뿌옇지만 날씨가 좋은날 가면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야외테라스도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았네요. 맛있는 장흥삼합도 먹고 커피한잔 하면 정말 좋겠죠? 뒤쪽으로는 산도 보여서 친구들과 경치구경하면서 수다떨기도 좋네요

앞쪽으로는 이렇게 강이보이네요. 날이 추워지면 야외로 나가기는 힘들겠네요. 어쨌든 정남진 장흥여행에 가시면 여유롭게 커피한잔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장흥 토요시장 장흥한우프라자에서 좌측으로 가시면 됩니다. 건물이 높고 테라스가 있어서 금방 찾으실수 있어요. 탐진강 바로 옆에 있으니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장흥 끄니걱정~ 전라도 인심 넘치는 반찬

장흥 토요시장 장흥삼합 거리 방문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