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에 일식 라면집이 있다니

나주혁신도시 가보신분들 많이 계신가요? 여러 공공기관이 들어와서 그런지 나주혁신도시도 개발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나주가서 곰탕을 먹는것도 좋지만 프랜차이즈나 색다른 걸 드셔보시려면 혁신도시 가는 것도 좋습니다.


나주혁신도시 일식라면 식당 방문

혁신도시 식당가 몰려있는 곳에 가보면 각종 음식점이 즐비합니다. 순대국도 있고 한정식도있구요. 중국집, 닭갈비집, 베트남 쌀국수 등 나주에서 보기힘든 풍경이죠.

 

오늘은 그 중에 일식 라면을 하는 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나주에서 일본라면을 즐길수있을줄이야..

 

 

라면은 산쪼메! 라고

적혀있는 식당입니다.

일본어를 모르니.. 무슨뜻인지는.


 

 

검색해보니 산쪼메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네요. 재일교포 형제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홍대에 1호점이 있군요. 그런데 홈페이지에도 이 상호의 의미나 내력은 소개가 안되어있네요.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산쪼매는 세눈박이 도깨비 정도의 뜻이 있다고 하네요. 뭔가 유래가 있을 것 같은데.. 아시는 분 계시려나요

 

위 사진이 정석 차림상인것같은데.. 실제 먹을땐 단무지만 나왔네요. 우측에 3개는 따로 시켜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돈코츠라멘이 있고. 산쪼메 라면이 있어요 런치는 가격이 싸지네요.

 

라면만 먹으면 양이 조금 부족할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미니덥밥추가시 런치는 2천원입니다. 그외 고로케 등 사이드메뉴가 있는데 저녘에 맥주한잔하면서 안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새우튀김도있어요

 

 

돼지고기국물을 조금 부담될것같아 닭 육수로 만든 소유라멘을 시켜봤습니다. 여기 얹어주는 돼지고기 고명은 맛있네요. 기름기가 많은데 고소한 맛 당연한거겠죠

 

양은 많지 않은데 맛은 있었습니다. !! 곱배기를 먹었어야 하나 그런데 한그릇 다 먹으니 든든합니다. 또 다른 반찬이 전혀 없어서 그런지 좀 허전하긴 했습니다. 일식이니까 그런거겠죠. 라면만 맛있따면!

 

또  여기 점보라면이라는게 있던데 도전하는 분들이 드시는건가 보더라구요. 양이 엄청많아 못먹으면 벌금! 나중에 도전해보렵니다.

 

어쨌뜬 나주곰탕?과 전혀안어울리는 일본 돈코츠라면.. 드실수 있는곳이 바로 나주혁신도시네요. 혁신도시가 아직도 썰렁하긴 하던데.. 좀더활성화가 되면 좋겠네요

 

위치는 한전kdn 과 빛가림동 주민센터 사이에 있습니다. 그 사이 가보시면 식당 많아요


[이전글]

@ 나주혁신도시 피냉면 식당 간단히 요기하기 좋네요

@ 나주혁신도시 쉐프's 집밥 식당 점심으로 좋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