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평화광장 가면 꼭 먹는 바지락 비빔밥

목포에 가시면 평화광장 한번 들러보세요. 인근에 박물관도 많이 있고 바닷가에 카페도 많습니다. 전남에 가볼만한 곳 중 한 곳인 것 같네요.

 

평화광장에는 젊은 사람들도 많이 모이는 곳이라 그런지 식당도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평화광장 가면 바지락 비빔밥을 즐겨 먹는데요. 언제 가던지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이 많아 줄을 서야 합니다. 그러니 조금 일찍 가시거나 좀 늦게가서 식사를 하시는게 좋겠네요.. 아 식당이름은 "해촌"이라는 곳입니다.

 

해촌 바지락비빔밥

 

조금 늦게 갔더니 벌써 가게앞에 앉아들 계시네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식당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또 맛이 있으니 다들 찾으시는 거겠죠?

 

 

주방에서 분주하게 음식을

장만하고들 계십니다.

 

 

테이블은 좌식입니다. 의자는 없어요.

방에 들어가서 드시는 겁니다.

 

 

메뉴는 바지락 비빔밥 말고도

몇가지 더 있습니다.

 

전골도 있고, 산낙지, 회무침,

낙지 볶음 낙지 비빔밥 등

 

그런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

바로 비빔밥입니다.

사람들 많이 가시면 바지락 회무침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비빔밥은 9천원이고

다른 음식들 가격도 적당한 수준이네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니...

 

 

드디어 나온 비빕밥~

맛있어 보이쥬?

맛은 새콤달콤합니다.

보시면 바지락이 아주

통통하고 신선하더라구요

 

 

조금더 클로즈업해서 찍어봅니다.

먹고왔는데 또 침이 고이네요

 

 

그럼 밥 넣고 쓱쓱 비벼볼까요~

먹어보니 새콤달콤한게 맛있는데

조금 단맛이 강한 것 같기도 하네요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밥 먹고 평화광장 한바퀴

산책한 뒤에 커피라도 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보여서

커피숍에서 바다 보면서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남 목포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전글]

 [전남 갈만한 곳] 보성 율포 해수욕장

첨단지구 전주식 콩나물국밥 맛있는 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