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점심특선 육회 초밥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점심을 첨단지구에서 먹었는데요. 여긴 술집도 많고 식당이 많아 점심특선 하는 곳도 많더라구요.

 

오늘은 특별한 별미인 육회를 초밥으로 만들어주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육회하면 보통 비빔밥을 생각하실 텐데요. 이걸 초밥으로 먹는다니.. 기대가 되시죠?


육회초밥 식당

 

식당이름은 "고요남"이란 곳입니다.

고요남은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

보니 고인돌갈비가 메인인 것 같아요. 이미 알고계신 맛집일수도 있겠네요.

 

메뉴판을 보니 소고기 전문 식당인 듯 하네요. 한우도 있구 수입산도 있는데 메뉴가 다 맛있어 보입니다. 한우 물회도 시원하게 여름에 먹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런데 오늘은 한우육회초밥을 먹기로 했으니 여기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2인분에 2만2천원 가격입니다. 국내산 한우라 가격대비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아래 보시면 눈꽃갈비초밥도 있는데요. 이것도 다음에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초밥을 시키니 이런 간단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원래 초밥엔 반찬이 필요없으니 괜찮겠죠?

 

 

그리고 맑은 소고기 국물?이 나옵니다. 건더기가 아주 조금 있는데 고기가 들어있더라구요. 국물맛은 진하고 좋았는데 양이 아쉽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55cm라고 하는데 왠지 작아 보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2인분을 1명이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쌀도 좋고 육회도 좋아요.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좀 달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쨌든 육회를 아주 촘촘히 올리느라 고생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첨단 점심 맛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친구랑 또는 가족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