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마트 휴무일 확인하고 미리 쇼핑하세요

2018년 추석 연휴는 23일부터 26일까지 입니다. 추석 당일은 24일인데 월요일이라서 토요일 22일부터 쉬시는 분들은 5일간의 연휴를 즐기실 수 있겠네요. 이번 연휴에도 고속도로 통행료도 무료라고 합니다. 이건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추석 명절전에 선물이나 각종 제사음식을 장만하려면 장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9월 마트 휴무일이 23일에 걸쳐있습니다. 그러니 추석 바로 전날은 대형마트 쇼핑이 어렵겠네요 그러니 토요일 사람이 엄청 많을 듯 싶습니다.

 

 

광주에 대표적인 수완롯데마트와 상무롯데마트 휴무일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수완점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가 되는데요.

이번에 9/23일이 휴무일입니다.

 

 

상무점도 마찬가지로 9/23일

휴무가 되겠습니다.

 

그러니 아직 추석 장 못보신 분들!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든지

아니면 주중에 다녀오셔야 할듯요

 

대신 추석당일 24일은 마트 영업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또 다른 홈플러스 등 마트도 휴무일이 동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매년 추석에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되고 있습니다. 멀리 가시는 분들은 고향가는길이 힘들지만 그래도 통행료 절감을 되시겠네요. 고속도로 탈일 없으신 분들은 뭐.. 가까운데 가니 좋으신거구요.

 

 

위 그림을 참고하세요. 적용시점이 23일 00시부터입니다. 22일날 저녘에 고속도로 들어갔다면 23일 00시 넘어서 나오면 면제가 되나봅니다.

또 민자고속도로까지 통행료 면제가 되니까요. 추석때 어디 안가고 놀러가시는 분들도 혜택을 받으실 듯 싶습니다. 경기가 안 좋지만 그래도 명절은 풍성하게 보내시고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