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특송 송정역에서 이용시 요금 및 시간

기차로도 택배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단 역에서 역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제한은 있지만 ktx를 이용하기에 아주 빠르고 정확하답니다. 저도 특송을 이용할 일이 있어서 송정역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서울에 물건을 보내실 일 있으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같네요. 또 서울은 퀵으로 연결해서 물건을 보낼수 있습니다. 즉 용산이나 서울역에 보낸뒤 거기서 퀵으로 갈아타는 것인데요. 퀵까지 같이 하면 요금은 좀 비싼편입니다. 2-3만원선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광주 송정역 특송 위치

 

특송하는곳은 찾기 쉬운데요. 송정역 입구 올라가는쪽 우측에 보시면 있습니다. 컨테이너 박스로 사무실이 차려져 있으니 잘 보시고 가세요

 

시속 300km로 달려서 물건을 배송하니 정말 빠르겠죠? 또 시간도 딱 정확합니다. 그러니 서울 용산역에서 받을때 기차시간을 알려주시면 물건을 실수없이 받을수있겠네요

 

특송요금

이용요금도 보시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목포에서 수도권까지 가는데 8천원정도입니다. 경부선과 호남선이 각각 따로 있으니 가격 비교해보세요. 보통 7천원-8천원입니다.

물론 크기가 크면 할증이 붙네요 또 세변의 합이 클수록 할증이 되니 주의하세요. 할증이 50~350%까지 붙네요

 

열차 시간표를 조회해보니 광주에서는 4번 열차가 출발하네요. 09:51분 11:40분 13:35분 16:39분입니다. 이건 용산역가는거구요. 서울역가는건 더 많을것 같네요

 

또 열차 출발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이용하실거면 기차시간 꼭 확인하세요

 

전국 주요 ktx역에서 운영되는 시간도 확인하세요. 주말에 안하는곳도 있습니다. 목포는 일요일날 휴무네요.

 

이 배송방법은 음식물같은거 보내기 좋은것같아요. 광주에서 김치같은거 서울로 보낼때 아주 빠르게 갑니다. 필요한분들은 꼭 기억해두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