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750ml 이마트에서 판매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네요. 정말 여름 내내 35도 이상 온도를 돌파한 적은 살면서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얼마 살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요즘 우리나라에서는 각국의 세계맥주가 유행중입니다. 국산맥주도 많이 좋아지고 있지만 다양성과 가격에서 밀리는 형국인데요. 편의점에서도 4병사면 1만원에 살 수 있어 정말 세계맥주 천국처럼 보입니다.

 

하이네켄 대용량 캔맥주

오늘은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 발견한 하이네켄 맥주 740ml 용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이네켄은 대표적인 네덜란드 맥주인데요. 암스테르담 주변을 걷다 보면 거의 모든 가게에서 heineken beer를 파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세계인들이 즐기고 네덜란드에서도 사랑받는 맥주인 것 같네요. 어떤 호객꾼들은 The best beer in the world라고 소리치며 사람들을 끌어모으기도 합니다. 하이네켄은 깔끔한 맛과 가볍게 먹을수 있어 저도 좋아하는 맥주인데요

 

 

이마트 놀러가서 740ml 대용량 맥주를 발견했습니다. 캔맥주는 500밀리였는데 용량이 아쉬웠던 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버드와이저와 하이네켄 두 종류가 있었는데 3캔 구매시 9천원에 판매중입니다. 3병이면 2,220ml로 500밀리 네 캔 사는 것보다 용량이 많습니다. 다만 이 맥주는 네덜란드가 아닌 미국에서 제조된 것 같네요.

 

어쨌든 엄청난 크기~ 하나씩 들고 운동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하이네켄은 캔 색깔이 청록색이라 더 시원한 느낌이네요. 다음에는 버드와이저에 도전해봐야겠네요.

그럼 더운 여름 맥주 한잔씩 드시면서 건강하게 여름 나기시 바랍니다.

 

[이전글]

 첨단지구 전주식 콩나물국밥 맛있는 집

 더운여름 수완지구 킹콩 키즈카페에서 저렴하게 놀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