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현지유심칩 준비물로 고려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놀러가실때 필수 준비품이 바로 와이파이입니다. 현지가서 어떻게 와이파이를 사용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이판 여행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이판에서도 와이파이를 쓰려면 별도의 유심칩을 준비하시는게 좋은데요.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공공무료와이파이는 너무 느려서 인내심이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최근 서핑하다 발견한 유심칩을 알려드립니다. 현지가면 다양한 제품이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제품도 아마 리조트 등에서 판매를 하는 것같습니다.

또 여행사를 통해서 공항에서 바로 수령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유심칩 구매시 주의할점은 반드시 본인 기계와 호환이 되는지 확인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위 그림처럼 사이즈가 다른 경우 어댑터 등을 이용하셔야 하구요. 또 나중에 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뾰족한 핀이 필요합니다. 여행 중 교체하여할 일이 있을지도 모르니 핀도 하나 챙기시면 좋겠네요

 

사이판 현지유심칩

 

 

Ecom 유심칩이라는 건데요. 4일간 무제한 사용가능한데 20$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켓와이파이와 비교해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포켓와이파이는 장점이 여러명이 같이 쓸수 있다는 건데요. 아무래도 보조배터리랑 와이파이기기를 같이 들고다니기는 번거로운 단점이 있습니다.

 

대신 유심칩은 본인이 사용하는 핸드폰에 바로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므로 간편함이 장점이죠. 보통 사이판을 3박 5일일정으로 많이 가시는데 첫째날 새벽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으니 4일 이용권도 좋아 보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올 것 같네요. 저도 사이판 다녀왔고 또 여행을 갈까 계획중인데 차근차근 준비물을 생각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전에 PIC에서는 너무 답답해서 와이파이 그냥 사용안했거든요. 이번엔 잘 선택해서 와이파이 결정해봐야겠습니다.

 

[이전글]

사이판 저가항공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 검색

(사이판투어) 사이판 갈 때 꼭 필요한 사항 정리(사이판전기코드 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