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밍 완전차단(skt) 부가서비스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해외여행 가실때 데이터 사용으로 인한 요금폭탄 많이들 걱정하시죠. 요즘은 와이파이 도시락 등 대체 방안도 많이 있지만 결국 해외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항상 부담이 됩니다.

 

또 데이터 사용을 의도하지 않았는데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다던지 아니면 문자메시지에 연결된 링크로 데이터가 소비되게 되면 낭패겠지요. 그래서 전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해외 나갈때 데이터 사용은 차단하고 나갑니다. 외국에 출장등 일이 있어 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스마트폰을 좀 쉬셔도 좋을 것 같네요.

SKT 데이터로밍 차단

skt 텔레콤에서는 이럴때를 대비해서 데이터로밍을 완전차단하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자동으로 데이터 접속을 막아주는 서비스인데요. 무료로 제공되니 데이터요금 폭탄 걱정하시는 분들을 출국전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완료! 이용요금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이건 출국전 신청하셔야 합니다. 외국가서 신청하시려면 어려우니 꼭 나가기전에 챙겨주세요

 

이 부가서비스 신청시 해외로밍을 신청한 경우라도 데이터가 차단됩니다. 그럼 음성로밍만 가능하겠죠?

 

데이터 차단을 해도 mms 문자수신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해외 나갈때 주로 문자메시지로 소통하시면 됩니다. 단 문자메시지도 받는거 말고 보낼때는 요금이 들어갑니다. 받는 경우는 무료로 받아보실수 있구요.

자동안심 T로밍

그런데 나는 하루라도 데이터가 없으면 못산다. 그리고 와이파이 도시락을 가져가기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자동안심 로밍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안심 T로밍 신청시 음성통화가 매일 3분 무료 제공되구요 하루 30분 써도 만원으로 해결된다고 하네요. 데이터도 하루 5천원 한도를 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별도로 신청해도 하루 5천원꼴이니 사용량이 적으신 분들은 이 방법을 고려해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음성통화시 기존 1분당 과금에서 초당과금으로 변경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외국가서 간단한 안부전화는 걱정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요금제는 가입이 필요없습니다. SKT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제공되구요. 데이터 같은 경우 이용료가 5천원이 되면 자동 가입됩니다. 그러니 로밍요금제 선택안했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그럼 해외여행시 데이터를 완전 차단하던지 아니면 그냥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수 있겠네요.

 

[이전글]
 

SKT 뮤직메이트로 무료음악 즐기세요(52요금 이상)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