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버거킹 드라이브(DT) 오픈예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광주 아파트 가격이 많은 구설수에 오르고 있습니다. 서울이나 다른 투기과열지구 때문인지 신규아파트단지와 분양권거래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완지구는 지금 입주 후 약 10년이 지났는데요. 40평형대가 많아 아직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가격상승도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니 아직도 택지지구의 잇점이 많은가 봅니다.

수완지구 버거킹

버거킹 드라이브스루

 

예전에 수완우미린2차 아파트 주변에 대해서도 언급한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와 비교해서 지금 우미린2차는 엄청난 가격 상승이 이루어졌습니다. 거의 1억가까이 상승된 모습인데요.

[이전글]

 수완의 끝인가 새로운 시작인가. 우미린2차 아파트 단지

 

지하철 호재와 더불어 주변에 스타벅스가 있구요. 또 벤츠 판매장및 수리센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드메르 예식장과 그 안에 유명한 아필코 브런치 카페 등 여러가지 호재가 많았는데요 .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에는 버거킹 드라이브 스루점이 광주에 최초로 입점을 한다고 하네요. 제가 알기로 킹드라이브는 전남 전북지역에 아직 한군데도 생기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완지구에 생기면 광주 1호가 되겠네요. 또 주변에 대형 상가건물과 락 볼링장도 이미 건설중에 있기 때문에 추후 지하철까지 생기면 정말 역세권을 제대로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지금 보면 앞으로 이쪽 거리에 더 많은 상가들이 들어올 것으로 보여서 미래 전망도 밝아 보이네요. 우미린2차 아파트 바로 앞에는 구청에서 체육시설도 이미 착공을 진행했던데. 앞으로 변화가 기대됩니다.

 

버거킹 드라이브가 생기는 위치는 수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위쪽 주유소 옆입니다. 두가지 드라이스 스루가 동시에 생기면 여기에 차들이 많이 들락날락 해서 복잡해 질 수 있겠네요. 지금도 스타벅스 주차장은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전글]

 광주수완지구 스타벅스 DT점 오픈 방문기

또 수완지구 내에 이미 버거킹이 있지만 그 쪽은 차를 가지고 가기 힘든데요. 주차도 어렵구요. 앞으로는 여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얼른 오픈하기만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