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계림3차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오픈예정

요즘 광주 부동산이 정말 핫 합니다. 다른 지방은 다 부동산이 침체기인데.. 광주는 유독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신규분양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광주 계림동에 두산위브 3차가 10월중에 분양을 한다고 하네요. 계림동은 광주 구도심의 대명사인데 이 곳이 지금 활발히 재개발중입니다. 기존에 이미 분양된 그랜드센트럴도 2300세대가 넘는 곳이 지금 고공행진중인데요.

 

두산3차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기존에 두산은 1차와 2차 단지가 같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3차까지 완공이되면 또하나의 대 단지가 완성될 것 같습니다.

 

모델하우스는 10월 오픈예정인데요 10월5일경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많은 인파가 몰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광천터미널 근처입니다. 광주 모델하우스는 이 곳을 좋아하죠.

 

 

광주천옆 웨딩그룹 위더스 예식장 건너편에 있습니다. 지도 참고하시구요. 오픈되면 구경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두산3차 장점

 

 

계림7단지 두산3차의 장점은 지하철,광주역 등이 가까워 교통이 편리한점. 그리고 학교가 초중고 대학교까지 골고루 가깝습니다. 광주고등학교와 계림초등학교,전남 여자고등학교까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네요.

 

 그리고 시내 한복판이다보니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도 가깝구요. 인근 계림8이나 2단지까지 다 완성되면 엄청난 신도시가 탄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도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보면요. 옆에 대인시장도 있구요. 금남로 4가역까지는 도보로 10-15분걸릴것같습니다. 그런데 광주 2호선 지하철이 들어오면 더 교통이 좋아질거라고 하네요.

 

 

분양세대수를 살펴보면 총908세대 입니다. 여기서 39제곱형이 80세대 59가 322세대 84가 506세대네요. 중소형 평수가 주축이 되는 단지입니다. 이중 일반분양은 562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분양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천만원대 ~1100만원 사이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어서 모델하우스가 공개되면 좋겠네요. 가서 구경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