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톤플러스(HBS-510) 착용해보니 가볍네요

요즘 스마트폰이 크고 무거워지면서 불편한점이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핸드폰이 작으루록 인기였는데. 요즘은 화면이 커야 좋더군요. 그런데 돌아다니면서 또는 운전시 통화를 하면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그래서 블루투스 헤드셋 하나 장만했습니다. lg제품이 무난하고 또 유명하기에 골라봤는데요. 제품명은 톤플러스 hbs-510 모델입니다.


lg 톤플러스 이어폰

제품을 받아서 상자에서 꺼내본 모습입니다. 상자에 써져있는 13시간 재생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요. 한번 충전시 연속사용할수 있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전화통화만 한다면 더 길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예전에도 톤플러스 제품 사용한적이 있는데요. 그땐 목부분도 플라스틱이 크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줄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이 넥밴드가 형상기억합금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부피도 줄었을 뿐만 아니라 가볍기도 가벼워 졌습니다. 또 땀이 차거나 그런 것도 더 없어질 것 같네요.

 

뒷 모습은 이렇습니다. 줄이 안으로 들어가지 않아서 좀 걸리적 거릴수 있겠네요. 귀에 꼽는 부분은 본체에 자석으로 부착이 됩니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빼서 붙여두시면 됩니다.

 

내용물은 충전연결선과 추가 이어젤이 있습니다. 충전은 핸드폰 충전기로 가능하기에 이 줄을 쓸 일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다만 요즘 나오는 핸드폰이 c타입으로 동그란 단자라면 이걸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빨간색과 검은색이 잘 조화되고 넥밴드는 옷깃에 넣으면 잘 보이지 않기때문좋은 것 같습니다. 핸드폰에 연결해서 음악도 들어보니 음질도 나쁘지 않네요.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버튼은 총 4개가 있는데요. 전원버튼 통화버튼 그리고 음량 조절 버튼입니다. 간단해서 몇번 사용해보시면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앞으로 여름이 다가오는데 핸드폰 땀나게 얼굴에 대고 통화할일 없을것 같아 좋네요.

 

그럼 이상으로 lg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데이터로밍 완전차단(skt) 부가서비스 신청하세요

필립스 고퓨어(gopure) 컴팩트 필터 아마존직구

장성여행 꼭 들러보세요(콜라 카페 the coke)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