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퓨어 210보다 크고 좋은 고퓨어200 해외직구 수령기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민하다가 아마존에서 발견한 고퓨어(Go pure) 200 드디어 발송되어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적인 부분은 당연히 직구가 메릿트가 있더라구요.

 

아마존에서 주문을 4월2일날했는데.. 수령은 4월13일날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미세먼지가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어 물량이 부족한 것 같네요. 어쨌든 직배송으로 무사히 받았으니 제품 수령기 한번 작성해 보겠습니다.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컴팩트 200) 

물건을 받아보면 송장이 2개 붙어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부착한 것으로 보이는 영문 송장과 국내 통관 후 붙여진 한진 택배 송장이요.

 

아마존에서 부착된 것으로 보이는 송장입니다. 여기 보시면 물품가격과 세관 신고내역이 붙어있습니다. 세관 통과시 박스가 오픈되서 검사될 수 있다고 하던데 이번엔 그냥 왔네요. 물론 면세범위 이하 제품이라 문제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한진택배 송장도 영문으로 기재되긴 했는데 주소 부문은 다시 한글로도 기재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러니 영문주소를 조금 틀렸다고 해서 배송을 못받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아마존 직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 손상없이 배송이 잘 되었네요. 필립스 고퓨어 제품이 운전석 뒤 헤드레스트에 묶여 있는 모습이구요. 뒷좌석엔 아이들이 앉아있네요. 아무래도 아이들 건강때문에 차에 설치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Go pure compact 200 제품이 확실하네요.

미세먼지가 99% 제거된다고 하구요. 이오나이저보다 3배 좋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이오나이저는 뭐냐면 벼락의 원리로 미세먼지를 떨어뜨려 효과를 낸다는 제품들인데요 시중에 보시면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전 필터로 확실하게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제품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확실히 물리적으로 제거해주는게 맘이 놓이기 때문인데요.

 

이제품은 프랑스에서도 판매가 되는지 프랑스어로도 되어있네요. 직구제품이라 한글은 찾아볼수가 없구요

 

필립스 고퓨어 개봉기

 

상자를 열어봅니다. 고퓨어 제품이 얌전하게 들어있네요. 겉에 필름으로 밀봉이 되어 있어서 새제품이라는게 강조되는 것 같아요. 오른쪽 한쪽에는 구성품들이 들어있는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잘 밀봉이 되어있구요. 정면에 Gopure 마크와 전원버튼이 큼직하게 보입니다. 얼핏보면 미니 프로젝터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크기가 감이 안오실까봐 카봇 마하피스와 크기 비교해봤습니다. 남자 어른 손바닥 두개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밑바닥 부분입니다. 왠지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하네요. 아래쪽에도 필립스 정품이랑는 것을 강조하는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참고로 이제품은 12v 전압을 사용합니다. 거의 모든 차량에서 호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직구제품이라 전원걱정 하실까봐 알려드립니다. 국내 차량에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구성품 박스엔 이렇게 전원연결잭과 대쉬보드 장착용 매크로밸트, 그리고 헤드레스트 등에 묶을 수 있는 끈 이 들어있습니다. 앞 유리창에 네비게이션 처럼 붙일수도 있는데 그럴일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필립스 고퓨어 200

 

밀봉 필름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블랙으로 깔끔한 모양이네요. 전원버튼에는 파란색 불빛이 들어오는데요. 나중에 장착후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버튼겸 공기질 측정기입니다. 파란색이면 공기가 좋은것~ 주황색 빨간색이면 안좋은것! 이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고퓨어 슬림 제품인 210보다 크기가 큽니다. 그래서 필터도 크고 먼지 제거하는 속도가 더 빠릅니다. 또 이 제품은 2017년 최신 제품이라고 하는데 핸드폰 앱과 연동하는 기능은 빠져있답니다. 그래도 필터가 크니 더 미세먼지를 잘 잡아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차량이 크다면 이 제품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배송도 직배송이라 추가 배송료가 들지 않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필립스 고퓨어 200 보러가기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