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코인(wowoo coin) 거래량 이벤트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일본 와우코인이 빗지 거래소(bit-z)에 상장한 뒤 실망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상장후 가격이 많이 떨어졌거든요. 최근 와우코인 시세가 조금 회복하고 있는데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와우코인을 거래하시려면 지금은 빗지 거래소밖에 없습니다. 빗지거래소 가입및 코인 전송방법은 이전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wwb 거래이벤트에 대한 소식입니다.

 

와우코인 거래 이벤트

bit-z 거래소에 접속해보니 wowoo가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거래량에 따라 코인을 보상으로 주는 이벤트인데요. 보유량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금으로 20만 4천900개의 와우가 걸려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8일 15:00부터인데요 우리나라는 utc +9이므로 16:00부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6월 15일까지 약 1주일 진행됩니다.

 

[관련글]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빙고 코인 BIT-Z(빗지) 거래소 상장 이벤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장후 엄청 추락한걸 볼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곧 시작되는데요. 이벤트한다고하니 거래량도 올라오고 가격도 많이 올라왔네요. 이벤트 기간동안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보니까 1등에게 2만개 2등 3등은 1만개 그리고 4등부터 100등까지는 1,700개를 준다고 합니다. 상위권은 아니더라도 100위안에만 들어도 좋을것 같네요.

 

단 레벨3인증도 하셔야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레벨인증도 미리해두시기 바랍니다.

 

 

아직 이벤트는 시작이 안되었네요. 시작되면 순위가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wwb를 이더나 비트로 거래시 순위가 산정된다고 합니다. 코인 수량 많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실만할 것 같네요.

 

<<빗지 가입 바로가기 >>

 

[이전글]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