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코인(ebcoin) 홍콩 상장거래소 비트인피(bitinfi)

이전에 해외 여행 택스리펀드 관련 코인인 이비코인(ebcoin)에 대해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6월 상장예정이라더니 첫 상장 거래소를 발표했네요. 이번달에 국내중형급 거래소 1개소와 홍콩 신규 거래소 1곳에 올라온다고 하네요

 

6월 6일 어제 국내보다 먼저 홍콩거래소가 발표되었는데요. 거래소 이름이 비트인피(Bitinfi)라고 합니다. 신규거래소라더니 정말 생소하네요. 요즘에 빗지(bit-z)에 많이 상장되서 혹시나 기대했는데.. 역시 아니였네요.  

 

비트인피 거래소 가입방법

bitinfi 거래소

그래도 일단 상장한다고 하니 거래소를 찾아 들어가 봤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나름 깔끔한데요. 보니까 한글지원도 자동으로 해주네요. 그래도 나름 괜찮은 데 고른다고 한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하시려면 우측 상단 가입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로 가시면 거래소로 바로 갑니다.

 

<<비트인피 바로가기>>

bitinfi 가입

가입은 어느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동의~ 그리고 회원가입 버튼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입하면 이메일로 메일을 보냈으니 활성화 해달라고 합니다. 얼른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메일을 확인하니 인증메일이 와있네요. 빨간 색으로 체크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까지는 한글지원이 안되었나 보네요 .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을 살펴봤습니다. 아직 많지 않구요. 이비코인 지갑도 아직 생성이 안되어있습니다. 상장일자가 6월11일이라고 하니 상장직전 생성될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 등록된 코인들도 괜찮아 보이는 애들이 많습니다. 트론도 있고 아이콘도 있습니다. 요즘 핫한 제로엑스도 있고 나름 상장은 선별해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얼마나 거래량이 붙어주나인데요. 중국 형님들이 이비코인에 관심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네요.

 

거래방법 한글지원

그래도 이 거래소 고객센터에 한글로 거래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나름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이미 거래해보신 분들은 익숙하겠지만 초보자들에게는 도움이 될 듯하네요

 

이상으로 이비코인 첫 상장거래소 비트인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국내거래소도 곧 발표될 것으로 보이니 본인이 원하는 곳에서 거래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앞으로 하반기에 자체거래소도 오픈하고 대형거래소도 오픈한다고 하니 더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요즘 상장 덤핑이 너무 심해서.. 걱정이 되긴하네요. 이비코인도 힘내길 바랍니다.


[이전글]

 이비코인(ebcoin) 상장 예정 및 액면분할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