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코인(ebcoin) 국내 상장 거래소 발표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비코인 상장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전에 제가 홍콩 상장 거래소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요. 어제는 국내 거래소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홍콩 거래소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이비코인(ebcoin) 홍콩 상장거래소 비트인피(bitinfi)

 

국내는 코인레일(coinrail) 거래소로 발표가 되었네요. 중형급이라고 해서 많이들 예측하신 걸로 압니다. 현재 코인레일은 원화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애스톤등 다른 코인이 상장시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요.


이비코인 코인레일 상장

그래도 처음 상장하는 엽전주에 대해서는 상장후 가격상승이 많이 있었다고 하니 기대해볼만도 합니다. 그럼 이제 ebcoin 가지고 계신분들은 홍콩으로 갈지 아니면 국내로 갈지 정하셔야 겠네요.

 

상장일자는 6월 11일이며 홍콩이 먼저 오픈합니다. 두 거래소 다 지갑이 오픈된 상태이니 주말에 미리 차분히 이동해두시면 될 듯 합니다.


코인레일 가입 및 코인 지갑 확인

코인레일 가입

코인레일(coinrail) 검색후 접속한 화면입니다. 회원가입 버튼이 바로 메인화면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기존가입자는 바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모든 거래소 가입시 이메일이 필수입니다. 이메일 입력후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가입후 로그인하면 이렇게 로봇이 아닌 테스트를 합니다. 도로표지판이라고 나오면 사진에서 표지판을 다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비코인 상장

코인레일 공지사항에 이미 이비코인 상장이 공지되어있습니다. 정식 오피셜 상장 공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거래는 6월11일입니다. 원화 입금이 안되기 때문에 비트코인(btc)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비트를 만들어서 전송해 놓으셔야 합니다.

거래소 입금주소 확인

그럼 본인 이비코인을 거래소로 전송해야겠네요. 코인을 거래소로 보낼때 가장 기본은 입금 지갑 주소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보통 입출금하기라는 메뉴가 있으니 여기를 확인해보세요. 코인레일도 마찬가지로 입출금 메뉴로 가시면 나옵니다.

 

상장된 코인 목록이 쭉 나오는데요. 아래쪽에 가보니 EBC라고 이비코인이 보입니다. 여기서 "입금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본인만의 이더리움 지갑 주소가 나옵니다. 이 주소를 복사하여 마이 이더월렛에서 송금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꼭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한글자라도 틀린다면 전송이 엉뚱한데로 될 수 있으며 코인을 잃어버릴수있습니다. 꼭 복사 하셔서 사용하고 보내기전 일일이 확인해서 정확한 주소가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코인을 보내는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마이이더월렛 사용법(erc20 토큰 전송하기)

 

거래소를 살펴보니 더키도 BTC 마켓에 상장되는군요. 이비코인이 코인레일에서 얼마나 선전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좋은 결과가 있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지금 코인레일에서는 펀디엑스가 가장 거래가 활발하네요. 코레 거래량이 많지 않네요. 하루 600비트정도인것 같습니다. 홍콩 거래소 비트인피도 이것보다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다는데.. 과연 어느 거래소가 웃게 될지 모르겠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