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코인(ebcoin) 상장 예정 및 액면분할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선물! 이라는 모토로 진행되었던 eb coin 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중소기업인 KRP(케이알파트너스)에서 진행한 국산 ICO 였는데요.

 

이 토큰의 모토는 단 하나 해외 여행시 불편한 택스 리펀드를 블록체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하자 였습니다. 여행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유럽등에서 택스리펀드 받기가 여간 불편하다는걸 다 알고 계시겠죠? 실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실생활에서 활용될 경우 아주 멋진 코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비코인 상장 예고 및 액면분할

 

이비코인은 6월에 상장한다고 지속적으로 예고를 해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6월 1일 많은 공지사항을 발표했네요. 가장 중요한 건 아마 액면분할 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이비 코인은 아쇼후 이미 분배까지 끝난 상태인데요. 기존 지갑에 들어있는 코인은 락이되어 이동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번 액면분할 공지로 기존 코인은 자체소멸되고 새로운 이비코인이 지갑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투자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액면 분할 비율은 1:10 입니다. 즉 1이비코인을 가지고 있었다면 10개가 되는것입니다. 1만개였다면 10만개가 되는 것이죠.

 

최근 펀디라는 토큰도 액면분할후 큰 성공을 거둔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비코인은 아마 판매가 많이 되지 않았고 그만큼 유동성이 떨어진걸 이번 액면분할을 통해 확보하려는 의도도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 공지는 아래 사진으로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액면분할된 토큰은 6월5일부터 지급된다고 하니 기다렸다가 지갑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이비코인은 6월 상반기에 상장한다고 했으니 기대가 되네요.

 

상장사는 국내거래소 1개소와 외국 홍콩 거래소 1개소 두군데가 될 것으로 보이구요. 힛빗은 이미 상장확정이지만 덤핑등 우려가 있어서 국내먼저 상장하고 나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처음 상장되는 곳들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중형 거래소 수준이라고 하니.. 한번 어디가 될지 예측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비코인 KRPEX

 

위 공지에서 보시다시피 이비코인은 계속 투자자와 소통을 하려고 노력하며 지갑해킹 등에 대해서도 적극 대처하면서 신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 KRPEX라는 자체 거래소도 제작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리버스 ICO가 유행처럼 퍼지고 대기업에서도 너도 나도 코인을 만들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비코인은 우리나라 중소기업에서 아주 빠르게 블록체인을 도입한 사례로 판단됩니다. 또 기존 회사가 이미 롯데면세점 등에서 운영을 잘 하고 있으므로 블록체인 장점을 잘 활용해서 택스리펀드에서 실제 사용된다면 정말 좋은 코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상장이후 행보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전글]

 [렛저 나노S 사용법] 마이이더월렛(뮤)와 연동하기

빙고 코인 BIT-Z(빗지) 거래소 상장 이벤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코인연구가
    2018.06.02 11:58

    이비코인.. 세일때 놓친게 아쉽습니다. 에이다 이상으로 갈 것으로 보이는데 아쇼가격이 100원 이하로 알고있는데.. 과연 1달라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액분까지 한다면 뭐 이건.. 10배가 아니라 100배인가요.. 하하 거래서 확정되면 올라가야죠

    • 2018.06.02 14:26 신고

      네 이비코인 세일할때가 떡락의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크라우드 세일이 망하다시피 했는데요. 그래도 이비코인 안팔린 것 다 소각하고! 액분까지 간다면 거래소만 제대로 받쳐주면 좋은 결과 있을 것 같습니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