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벚꽃 첨단 쌍암공원 끝내줘요 4월 첫번째 주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벚꽃 구경 많이 하셨나요? 광주 벚꽃 구경하시려면 여러 장소가 있는데요 특히 벚꽃이 예쁜 곳이 바로 첨단 호수공원입니다.

 

광산구 사시는 분들은 다들 한번쯤 가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그만큼 명소인데요. 아직 안가보셨다면 이번주에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비오고 그러면 이제 벚꽃이 다 떨어져 버릴 것 같네요


 

광주 벚꽃 첨단 쌍암공원

 

 

 

그럼 말이 필요없는 광주 벚꽃 구경해보세요

 

오랫만에 광주 날씨가 좋네요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은 풍광을 보여주네요

 

 

큰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마침 호수공원에 분수도

틀어주니 더 좋네요


광주 첨단 호수 공원 벚꽃

 

들어가는 입구 부분이

정말 멋지네요~

 

한바퀴 산책하기 좋은

크기 입니다.

 

이렇게 보니 아파트랑도 잘

어울리는 호수공원이네요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전글]

 벚꽃 개화시기 광주는 언제 절정일까~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