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직접 설치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열기가 아직도 식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전에 모바일 버전이 나온다고해서 사전예약을 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출시가 되었고 많은 분들이 다운받아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사전예약한 기억이 있어 앱을 찾아 설치해보고 직접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모바일 버전이라 기대는 없었지만 나름 잘 이식된 것 같네요. 다만 조작감이 피씨랑 다르고 세밀한 조작이 어렵다는게.. 단점이겠네요


 

배그 모바일 설치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하면 PUBG로 검색되는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앱 설치전 스마트폰 메모리도 확인하셔야 하구요. 1기가 이상 설치공간이 필요합니다. 또 모든 스마트폰이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사양이 좀 떨어지면 프레임이 확 떨어지고 렉이 걸려서 게임이 원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처음 접속해 게임을 해보니 보급품도 없고 장비도 아무것도 없네요. 심지어 바지도 없어요.

 

다행히 사전예약 선물과 게임 몇번하고 나니 카고바지도 생겼습니다.

 

사전예약 하신분들은 꼭 보상받으시기 바라구요

 

치킨 낙하산도 받았습니다.

 

포친키로 가보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이렇게 맵이 보입니다. 게임한번하니 핸드폰이 아주 뜨끈뜨끈하네요. 이제 배그 좋아하시는 분들은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배틀그라운드 장터 핸드폰으로 쉽게 배그 옷 팔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