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장터 핸드폰으로 쉽게 배그 옷 팔기!

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다 보면 기본 옷은 그만 입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려면 열심히 게임해서 포인트를 모아야하는데요. 다른 방법으로도 옷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바로 스팀 커뮤니티에서 운영되는 장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스팀 가드를 설치하시면 핸드폰에서도 편하게 배틀그라운드 장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그 옷 사는법 미리 모바일스팀가드(steam guard) 설치해야함

 

그럴려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모바일스팀가드를 스마트폰에 깔아야 한다는 겁니다. 이게 없으면 아이템 거래가 몇일에서 한달간 묶이기 때문에 너무 불편합니다. 설치방법은 위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장터 모바일

 

모바일 steam guard를 실행하세요. 장터에 들어가는 방법인데요. 앱에서 커뮤니티 - 장터 순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팀 장터

장터에 들어가보면 본인 지갑 잔고가 보입니다. 각자 스팀잔고는 다르니 중요한건 아닙니다. 우리가 중요한 것은 아래쪽 아이템 판매입니다.

 

이전 포스팅할때 팔려고 내놓은 아이템이 아직도 거래가 안되어있네요. 이건 스팀가드 설치전에 한 것이라 그렇습니다.

 

 

이런식으로 거래지연이 최소 7일 간다고합니다. (스팀가드 설치시) 그렇지 않으면 더 길어서.. 아이템 판매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팔리지 않은 것들은 다 삭제해버렸습니다. 그럼 다시 보관함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다시 판매를 시도했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배그 옷 판매 및 구입

 

다시 장터 판매하기로 들어가서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가격은 단위가 달라서 그러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해당 아이템 가격을 그래프로 표시해줍니다. 팔려면 받게될 금액에 원하는 만큼 입력하세요. 너무 비싸면 안팔리겠죠? 또 내가 받는 금액과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다르다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만큼 스팀에서 수수료 장사 한다는 소리네요.

 

아이템 가격 결정후 확인을 누르시면 판매가 진행되는데요. 보통 거래되는 금액 비슷하게 또는 낮게 적으면 바로 팔립니다. 전투바지 별로 안좋아서 그냥 팔아버렸네요

 

 

그럼 인증절차를거치셔야 하는데요. 스팀가드 메뉴에서 "확인"으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체크하는 란이 생깁니다. 여기 체크를 해야 승인이 되어 옷이 팔린답니다. 여기서 옷 팔아서 돈을 모으면 다른 옷들도 살 수 있어요.

 

그럼 배그 게임 더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