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드라이버 배그 설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그 게임하실때 마우스 키를 본인 취향대로 바꾸려고 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후 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게임용으로 로지텍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마우스 설정 과정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인체공학용 마우스를 사용하는데요. 뭉툭하긴 하지만 나름 좋은것 같네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살펴보세요

 

 인체공학 마우스 키보드 효과 있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구매후기)

 

배그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설정

먼저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Microsoft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센터가 보일건데요.

 

다운로드센터로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었는데요 .

 

우리가 찾는 마우스는 잘 안보이네요

이 때 우측 상단에 더 알아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pc및 장치메뉴에 있는데요.

주변기기를 클릭하세요 ^^

 

 

그럼 키보드와 마우스 두가지

제품군이 나옵니다.

당연히 마우스를 클릭!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가 있네요

이 마우스를 사용한다면

자세한 정보는 해당 제품 사진을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세부 제품 페이지로 들어가면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걸 누르세요

 

여기서 운영체제와 사용언어를

설정후 맨 아래쪽 마우스 키보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세요

 

Microsoft 마우스 키보드 센터 설치 및 사용방법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설치후

실행하면 이렇게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는데요.

 

본인 마우스 종류를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우측에 보시면 기본설정과

응용프로그램별 설정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렇게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새로 추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배그가 목록에 보이는데요

 

각 프로그램별로 마우스

세팅을 할 수 있네요. 캬~

왼쪽 측면 단추를 예로 들면

기본값은 브라우저에서 뒤로가는

기능인데요.

키조합이나 매크로에서 변경이

가능하게끔 되어있네요

 

키조합에 점프 키 스페이스를

배정한 모습입니다.

 

매크로도 넣을수 있으니

원하시는데로 마우스 버튼

기능을 변경해보세요

 

키조합에서는 ctrl이나 alt를

동시에 누르는 것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ctrl+v 이런것도

설정이 가능하겠네요

이런식으로 예전엔 슈퍼점프도

설정을 했었는데요. 이젠 안되네요.

 

○ 배그 게임 로지텍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후 설정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