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헤드폰 로지텍(Logitech G430) 서라운드 설정 및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그용 헤드셋 G430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7.1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이용하시려면 USB를 사용하셔야 하고 또 게임 설정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또 헤드셋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사실.. 꼭 확인하세요. 업데이트는 안하는 것보다 하는게 좋겠습니다.

G430 설정 및 업데이트

로지텍을 검색하시면 게임 기어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구요. 로지텍이 게임관련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여러가지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네요.

 

그럼 게임 전문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기어로 들어간뒤 오디오/비디오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가지 헤드셋이 보이는데요. 우리가 찾는 제품 G430도 나와 있습니다. 저는 직구해도 똑같은거라 아마존에서 구매했는데요. 국내가격보다 저렴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배그 헤드폰 로지텍 G430 직구 구매

 

여기서 이 헤드셋의 특징도 잘 설명해주는데요. 초경량 디자인이라는 대목에서는 할말이 없습니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쓰고 있는지조차 느끼지 못한다는데.. 이건 거짓말입니다. 다른 음악용헤드셋 듣다 이거 끼고 하니 머리가 아플지경.. 게임 오래하면 머리가 아파요.. 너무 무겁습니다. 안아픈 분들 계신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아래 "지원" 을 클릭해야 게임관련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으니 여기를 클릭하세요

 

"지원"을 눌러 들어간 다음 다운로드 탭을 찾아보세요

 

그럼 이렇게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컴퓨터 운영체계를 확인하시고 파일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클릭하면 이렇게 창이 뜨구요. 저장 또는 실행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일을 받고 실행해봅시다. 그럼 설치가 되는군요

 

이렇게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다 되면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설치가 완료되면 G430 모양이 나타납니다. 아래쪽 보시면 톱니바퀴모양이 설정(SETTING)하는 메뉴인데요. 클릭해보세요

 

그럼 7.1 서라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또는 돌비사운드를 조절하실수 있네요. 본인 취향에 맞게 설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또 설정에서 G430 업데이트 버튼도 찾아보실수 있구요. 이걸 이용해서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기능개선을 위해서는 이것도 업데이트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시면 프로필을 설정할때 배틀그라운드 프로필로 설정이 가능한데요. 이걸 하면 뭐가 좋아지는지는 아직 파악이 안되네요.

 

그리고 성공적으로 헤드셋 업데이트가 되었다면 이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다고 나옵니다. 배틀그라운드 잘 해보려고 헤드셋까지 장만하셨다면 꼭 7.1서라운드 설정해보시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치킨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직접 설치해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장터 핸드폰으로 쉽게 배그 옷 팔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