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 ICO 5월에 진행되려나 봅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블로그명을 푸른고래의 육아여행에서 푸른고래의 세상여행으로 바꿔봤는데요.. 많이들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제가 매일 체크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NEX ICO 일정입니다. 4월달에 진행하기로 되어있었는데 계속 밀리는 느낌이네요. 아직까지 일정발표가 안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ICO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NEX는 NEONEXCHANGE로 네오기반 탈중앙화거래소 입니다 요즘 제로엑스도 잘 나가던데 넥스도 기대해 볼만한 것 같네요

넥스 아쇼 진행 계획

최소 25000명이 이 토큰세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넥스는 추첨으로 이만오천명을 발표했는데요. 그들이 진행한 KYC만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

 


홈페이지에 토큰세일일정도 수정되어 있습니다. 2차 당첨자들 KYC가 30일까지 밀리면서 4월로 진행예정이었던 세일이 5월로 수정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회사는 다른 아쇼회사들처럼 SNS커뮤니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채널이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있다면 스캠입니다.

 

단 트위터는 운영하고 있는데요. 목이 빠지게 기다리다 보니 하나 소식이 보이더라구요 내용을 보면 회사에서 진행을 착실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넥스 ICO 5월중 진행예정

이렇게 소식을 업데이트 해줬습니다.

 

○ 지역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토큰 판매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짧게 말해 모든 것이 기술적인 측면에서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이며 FMA (금융 시장 당국)의 최종 승인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FMA는 승인 절차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FMA 승인을 발표하자마자 발표 할 예정이며, 토의는 커뮤니티가 준비할 시간을 주기위해 발표가 있은 지 정확히 1 주일 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쇼가 밀리자 사람들이 엄청나게 일정만 물어봤나 봅니다. -_-;; 블록체인 하시는 분들이 기다리는걸 엄청 싫어하거든요.. 어쨌뜬 공식 입장을 내놨는데요. 현재 넥스회사의 기술적 준비는 다 끝났다고 합니다. 다만 FMA 승인을 받는중인데 이 놈들이 언제 승인될지 안가르켜준다고 하네요. 그러나 곧 승인될 것으로 보입니다. 승인되면 바로 발표하고 1주일뒤에 진행하겠다고 합니다.

 

저도 추첨에 참여할때부터 느꼈던 거지만 넥스 슈트를 완벽히 만든뒤 일정을 진행한 걸로 보아 거짓말은 아닐것으로 판단됩니다.

 

 

NEX SECURITY TOKEN

그럼 왜 이 토큰은 FMA의 승인을 받야아할까요? 요즘 이더리움이 증권이냐 아니냐를 두고 뉴스가 한참 나왔습니다. 아마 여기와도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NEX COIN을 당국에서 증권으로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SECURITY TOKEN) 넥스는 거래소 수익을 토큰 보유자에게 배분을 할 수 있고 이러한 성격은 UTILITY TOKEN과는 다른 SECURITY TOKEN의 성격을 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은 ICO에 참여함으로써 이 회사의 주주가 될 수 있는 것이죠.

 

어쨌든 이런 이유로 승인을 받고 진행하려고 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 회사의 법률전문가가 20명이나된다고 하는걸로 봤을때 엄청난 노력을 하며 프로젝트를 한다는 것을 아실걸로 보입니다.

 

또 이 코인은 거래소 코인으로 거래소 즉 플랫폼의 성공 없이는 토큰의 가격이나 안전을 보장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다른 거래소 토큰은 이런 절차나 법망을 회피하려고 하지만 넥스는 이걸 완전히 확인하고 가겠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구요

 


이번 공지를 보니 NEX ICO는 더 기다려도 될 것 같습니다. SECURITY 코인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운영되다 추후 규제의 철퇴를 맞으면 그걸로 끝입니다. 미래를 미리 대비해서 완벽하게 진행하는 것이 투자자를 보호하는 길일 것이구요.

 

그래도 언제 ICO하냐라고 물어보신다면.. 곧 FMA 승인이 있을것으로 예상되며 발표되자마자 1주일뒤에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그 소식을 기다리기만 하면 될 것같습니다.

 

참고로 FMA 승인을 받기위해 80페이지 이상의 보고서도 제출했다고 합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나오길 바래야겠습니다.

 

 nex ico 탈중앙화 거래소 코인 2차 kyc 진행중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