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하우쎈(houssen) HV-550KR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침구청소기 하우쎈 구매후기 입니다. 롯데 하이마트에 침구청소기를 사러 갔는데.. 다이슨이나 lg 무선청소기 팔 속셈인지 이제 침구청소기를 취급 안한다고하네요.

 

기본적으로 그런 비싼 청소기에는 침구청소가 가능한 유닛이 붙어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비싸서 그냥 일반 침구청소기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솔직히 아파트 사시는 분들은 이불 털기도 어렵고 고층에서 이불털다가 사고나 나면 안되니 침구청소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침구청소기 하우쎈(houssen) 구매후기


처음에 이것 저것 검색하다가 발견한게 하우쎈인데요. 원래는 lg나 삼성 제품을 사려고 했지만,, 이 제품을 선택했네요. 중소기업이지만 침구청소기에 전념하는 기업? 처럼 보였거든요

 

하우쎈 침구청소기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조금 더 쓰면 대기업 제품을 살 수 있네요. 제가 고른건 우측 하단 HV-550KR 입니다.

 

역시나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나라 택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제품 크기가 별로 안클줄알았는데 포장박스는 엄청 크네요.. 이렇게 클줄 몰랐는데..

박스를 무려 3개나 포장했네요. 요즘 재활용도 잘 안된다는데 종이라 괜찮겠죠? 어쨌뜬 포장은 철저하네요. 박스 빼는데 힘들었습니다. 마지막 상자는 이렇게 제품 사진이 있네요. 단순 침구청소기가 아닌 살균청소기라고 하는데요.

배송된 제품 제조일자는 조금 실망 이네요 2016년 12월 제조일자네요.. 지금 사진올리면서 발견했네요 ㅎㅎ

 

이 포장도 제품이 잘 고정되도록 디자인되어 있군요. 청소기가 살짝 모습을 드러냅니다.


하우쎈 HV-550KR

드디어 본체가 노출됩니다.

파스텔톤 하늘색이 예쁘게 나오네요

이제품은 유선제품입니다. 선이 꽤 길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전에도 침구청소기 사용해보면 줄이 긴게 좋긴합니다. 멀리까지 청소가 되거든요. 물론 무선처럼 편하진 않습니다.

 

크기는 정말 어마무시 한 정도입니다. 장난감 지프트럭도 꽤 큰데.. 훨씬 큰 것 보이시나요? 기존에 삼성 제품을 사용한적이 있는데 그 제품보다 더 큽니다. 디자인은 솔직히 맘에 안드네요. 가오리도 아니고.. 어후..역시 디자인은 대기업?

 

그래도 성능만 좋다면야..

만족입니다.

 

 

이렇게 먼지가 들어가는 통이 분리되네요

 

 

바닥엔 큼직한 자외선

살균용 전구가 보이구요.

롤러도 보이네요

 

 

상단에 구멍이 뽕뽕 뚫린 곳은

열기가 나오는 곳입니다.

하우쎈 침구청소기 특징 중 하나인데요

이 열기로 이불의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고 선전하더라구요

 

사용소감 및 단점

 

이불 미세먼지

실제 이불을 청소해봤습니다. 자외선 램프 켜진 것 보이시나요?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 먼지가 정말.. 안보이는 미세먼지가 이렇게 이불에 많이 있다니.. 청소해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아래 사진은 보실분들만 보시길!

 

 

실제 이불 몇개 청소한 결과입니다. 혐..사진이되어버리네요

죄송합니다.

 

사용시 불편했던점은 크기가 너무크고 무게도 상당하다! 그리고 전선의 길이가 조금 아쉽다 입니다. 전선이 좀 길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청소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또 사은품으로 핸드블렌더와 여분의 필터를 주셔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글]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아마존 직배송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605 개봉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