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포인트특권 옥스포드 블록(원유시추) 좋아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3천포인트특권 한번쯤은 들어보셨겠죠? sk주유소에서 주유하는 분들을 위해 가끔 하는 행사인데요.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저는 이 행사 할때마다 거의 참여하는 편인데요. 매번 받는게 바로 옥스포드 블록입니다. 레고같은 블록은 구매하기 너무 부담되는데요. 3천원에 좋은 블록 장난감을 산다고 생각하면 아주 이득이네요

3천포인트 옥스포드 블록 받았어요

주유소 행사상품이다 보니 주유소, 유조차, 원유시추기 등 관련 테마 제품이 많습니다. 한정판이라 그런지 더 탐이나는 옥스포드 블럭~ 이번 시즌에는 원유시추기에 자동차까지~ 구성이 아주 알찹니다.

 

행사 상품이라고 해서 전혀 몹쓸제품을 주는것도 아닙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행사에서 주는 제품들이 아마 3천원에 7배정도 되는 금액대의 상품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테마의 레고블록이 얼마일지 생각해보면 감이 오실겁니다.

 

보시다시피 포장도 아주 잘 되어있고 구성품도 빠짐없이 들어 있습니다.

 

조립하는 설명서도 이렇게 잘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보고 차근차근 따라하면 아이들도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조립하는 순서와 구성품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오케이 캐쉬백이 아깝지 않습니다.

원유시추 테마~ 구성품도 많고

조립이 조금 복잡하네요

 

그래서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만들어 놓고 보니 멋지네요

 

실제 시추기 펌프도 돌려볼 수 있게

사실감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들도 재미있어 하구요

 

아직 스티커를 안 붙였는데

유조차에 스티커도 붙여줘야겠네요

sk 엔크린 사용시~ 꼭

캐쉬백 적립해서 참여해보세요

다음 한정판 블록은 무엇일지

3천포인트 행사가 기다려집니다.

 

[이전글]

 두툼포인트 넌 ok캐시백 친구(홈플러스 할인쿠폰 구매하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