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휴대폰 충전기? 진짜 lg 제품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현대인에게 휴대폰은 필수품입니다. 스마트폰 매일매일 충전하는 것도 일입니다. 저도 휴대폰 오래 쓰다 보니 충전기가 고장나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휴대폰 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 연결 선도 필요할 것 같아서 두개나 구입했습니다. 


lg 휴대폰 충전기? lg mobile 충전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LG? 휴대폰 충전기 입니다. 물론 진짜 LG에서 나온 제품이 아닙니다. 꼼수를 부린 제품인 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면 LG mobile이라고 적어져 있고 제품명이 for LG mobile 2포트 가정용 충전기 입니다. 교묘하게 lg에서 만든 것처럼 꾸며놨네요. 협의는 하고 사용한 제품명인지 궁금합니다. 


그럼 제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얼 핸드폰 충전기


이번에 구입한 제품들입니다. 

충전기가 듀얼입니다. 

크기는 작은데 두개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도 두개 샀습니다. 

하나는 일반 micro 5pin 케이블

하나는 메탈 케이블입니다. 


충전기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흰색을 샀더니 빨간색과 

매칭된 디자인입니다. 

그냥 막쓰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가성비도 다른 충전기에 비해

좋은편인 것 같구요. 충전기만 5천원

정도면 구매가능합니다. 

for LG Mobile 이라고 선명하게

유리쪽에 적어져 있더라구요. 

전 삼성폰인데.. 충전 될까요?

실험해보니 삼성폰도

문제없네요.


위 사진은 메탈 연결선입니다. 

선을 싸고 있는 재질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니네요. 

마감이 깔끔해서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 핸드폰 연결 케이블 인데요.

그냥 막 쓰기 좋은 케이블이네요.



뒷면을 보면 베트남에서 수입된

제품임을 알 수 있더라구요. 


수입원,공급원, 판매원 어디에도 진짜

lg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문구도 보이시나요?

"본 제품은 LG 서비스 센터에서

지원이 불가능!!

서비스는 판매처에서 문의하세요"

확실히 엘지제품은 아니네요 


듀얼 휴대폰 충전기 사용     


실제 충전기 사용해보니 성능은 괜찮습니다. 설명서 보면 2,100mA 충전기 인데요. 어느정도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핸드폰 두개 동시에 충전하면 성능이 떨어질 것 같습니다. 


데이터 케이블은 새로 산 것 이용했는데..마감처리도 좋고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어서 듀얼 휴대폰 층전기 사용해서 배터리와 핸드폰 두 가지를 동시에 충전 했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공항철도 시간표 및 요금 최신정보

진에어 광주 제주 취항 했네요

 스팅어 2.2 디젤 시승기 (비전문가 타본 소감)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