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레일바이크 예약 및 가격(곡성 여행)

곡성 여행 가시면 꼭 해봐야 할 것 중 하나가 곡성 레일바이크 타보는 것 입니다. 곡성 레일바이크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곡성기차마을 안에서 타는 레일바이크와 섬진강을 따라 달리는 레일바이크가 있습니다.  


곡성 레일바이크 예약 및 가격(곡성 여행)


그러니 두가지 잘 구분해서 원하시는걸 타셔야 할 것 같네요. 먼저 섬진강을 따라 달리는 곡성 레일바이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곡성 섬진강 레일바이크  

섬진강 레일바이크는 곡성 침곡역에서 가정역까지 약 5.1km를 달립니다. 레일바이크로 편도 30-40분정도 소요되는 제법 긴 레일바이크 코스입니다. 섬진강 레일바이크는 봄에 곡성여행 가셔서 꼭 타보시기 바랍니다. 철쭉꽃이 섬진강변에 멋지게 피거든요. 


가정역에 도착해서는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침곡역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섬진강 기차마을 관광안내도를 보시면 이해가 잘 되실거에요. 가정역에서 다시 돌아올때는 무료 셔틀버스 타시면 됩니다. 그런데 침곡에서 기차마을로 돌아갈때는 택시 타던지 자가용을 이용해야 합니다. 



기차마을에서 침곡역 가는 셔틀버스, 가정역에서 침곡역 가능 셔틀버스 시간표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곡성 레일바이크 운행시간곡성 레일바이크 운행시간

레일바이크 이용하실려면 인터넷 예약이나 현장 예약을 하셔야하는데 요즘같은 성수기에는 인터넷 예약이 필수입니다. 예약 안하면 주말에는 못타실 겁니다. 

레일바이크는 4인승과 2인승 2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2인승이 2만원 4인승이 3만원입니다.예약가능 대수가 4인승 45대, 2인승 25대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시간은 09:00, 11:00, 13:00, 15:00, 17:00로 두시간마다 한번씩 있구요 하루 5번 운행합니다. 또 겨울철과 비수기에는 5회차는 운영안할수 있으니 위 표를 참고하세요. 


곡성 레일바이크 예약


이번주 토요일은 장미축제까지 개최되서 사람이 더 많겠네요. 보시면 벌써 거의 매진되었습니다. 섬진강 레일바이크에 문의하실려면 전화 061-362-7717 번으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예약하실려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섬진강 레일바이크 예약 바로가기 


곡성 기차마을에서는 증기기관차도 운행하고 있는데요.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 요금과 시간표 보시려면 이전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전라도 여행지] 곡성기차마을 입장료/기차운행시간/레일바이크


곡성 기차마을 레일바이크 


섬진강 레일바이크를 예약 못하셨다면 기차마을 안에서도 레일바이크를 타실 수 있습니다. 단 거리가 500미터 밖에 안되서 좀 아쉽습니다. 이건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타는 레일바이크라서 사람 없으면 금방 타볼수 있답니다. 


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이용요금이 5천원입니다. 4인승이라 가족과 함께 타면 좋겠네요. 이번 주말에는 곡성 기차마을에서 장미축제도 같이 열립니다. 가서 예쁜 장미도 구경하고 기차도타고, 레일바이크도 즐기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곡성 레일바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 곡성 장미축제 2017 행사안내 및 입장료

○  [전라도 여행지] 곡성기차마을 입장료/기차운행시간/레일바이크

○  [전라도 여행지]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새단장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