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장미축제 2017 행사안내 및 입장료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곡성에서 매년 열리는 축제가 있죠. 바로 장미축제 입니다. 5월전국 여기저기에서 장미축제가 열리는데요. 곡성에서 열리는 세계장미축제도 규모가 상당합니다. 꼭 들러서 예쁜 꽃 많이 보고 가세요 

곡성 장미축제 2017 행사안내 및 입장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10일정도만 기다리면 개막을 할 것 같습니다. 올해로 7회차를 맞게되는 곡성 세계장미축제 자세한 축제기간과 입장료 등 정보를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곡성 세계 장미축제 개요>

○ 일정 : 2017.5.19(금) ~ 5.28(일) / 축제기간 : 10일

   - 축제기간에는 밤 10시까지 야간개장

○ 장소 :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 주제 : 향기, 사랑, 꿈

○ 부제 : 수천만송이 세계명품장비, 그 동화나라 속으로,,,,


곡성 장미축제 주제가 멋지네요. 향기와 사랑과 꿈~ 사랑하는 사람들과 장미향기 맡으면서 앞으로 꿈을 펼쳐보는 그런 축제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곡성 기차마을에서 열리는 세계장미축제~ 장미뿐만 아니라 아이들 좋아하는 기차도 맘껏 볼 수 있구요. 


이전 포스팅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곡성 기차마을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놀이기구도 많이 들어오고 기차마을 앞에 들어가는 입구도 새단장을 해 놨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이전글도 살펴보세요. 


[이전글]

☆ (전라도 여행지 추천) 곡성 기차마을 놀이시설 동물원까지

 [전라도 여행지] 곡성기차마을 입장료/기차운행시간/레일바이크

 [전라도 여행지]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새단장


곡성 장미축제 입장료


곡성 장미축제의 좋은점은 입장료가 저렴하는 것입니다. 축제 입장료는 별도로 받지 않고 곡성 기차마을 입장료만 내시면 된답니다. 이런걸 두고 1석2조 행사라고 하는 거겠죠? 



곡성 기차마을 입장료 입니다. 

성인 입장료가 3천원? 


소인, 경로우대는 2,500원이죠.

단체는 더 싸네요. 


이렇게 싼 축제 입장료 보셨나요?

하루 3천원이면 하루 종일 실컷

장미도 보고 아이들과 놀 수 있다는 것~

곡성 장미축제의 매력입니다. 

곡성 장미축제 행사 안내 


입장료가 싸다고 볼 게 없는 게 아닙니다. 곡성 장미축제에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 보시고 원하는 행사하는 날 참석해 보세요 



축제는 19일 금요일부터이지만

관람객이 주말에 많기 때문에

개막식은 토요일날 합니다. 

이때 콘서트도 같이 진행되네요. 


5.26일 금요일에는 미스코리아

광주 전남 선발대회가 곡성에서

열리게 됩니다. 

미녀와 장미~ 기대됩니다. 



또 매일 행사가 끊이지 않습니다.

예비신랑 신부님들도

가보시면 좋을 행사같습니다.

결혼 관련 이벤트가 많아요.

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이

장미축제에서 5월의 신부가 

미리 되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대행사와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해서 아이들과 함께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장미로 팔찌도 만들고 

장미향으로 직접 물건을 만드는

체험을 하고 있네요.



또 매일 공연스케줄이 이렇게 

잡혀 있네요.

장미공원이 커서 걷다보면 힘든데요

중간에 이런 공연도 보고 쉬어가면

좋겠습니다. 


 공연은 사정에 따라 조금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양해해주시구요 



앞으로 10일만 기다리면

이 광장이 곡성 장미축제 인파로

가득 찰 것 같네요~

장미축제기간에는 곡성기차마을

야간개장(밤 10시까지) 한다고 하니

커플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세 먼지로 찌든 요즘 

곡성에서 파란 하늘도 보고

장미축제 장미도 구경하러 가세요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 (전라도 여행지 추천) 곡성 기차마을 놀이시설 동물원까지

 [전라도 여행지] 곡성기차마을 입장료/기차운행시간/레일바이크

 [전라도 여행지]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새단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