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지도 우편수령 2박3일 여행코스 계획

제주도 관광지도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제주관광공사에 신청했던 지도인데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신청시 2주걸린다고 했던것 같은데 1주일 안걸리네요. 중국 관광객이 제주도에 없다고 하던데. 그래서 빨리 온걸까요? 


제주도 관광지도 수령 2박3일 여행코스 


그러니 필요하신 분들은 제주관광공사에서 미리 제주도 관광지도 신청해서 우편으로 받아보세요. 주소하고 연락처만 입력하면 되더라구요.



받는 방법과 링크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 글]

- 제주여행지도 무료신청 및 다운로드

- 제주도 관광청 제주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여행정보 안내


제주도 무료지도 수령 



지도 신청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우편함에 이렇게 봉투가

들어있더라구요.

제주 관광공사에서 보내줍니다.

제주관광공사에서 면세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도 받자마자 애들이

크레파스 테러를..

비행기 타고 제주도 가야겠네요

여행갈 생각하니 기분이 좋은데요

여행 계획 짜려니.. 막막하네요

얼른 지도 보고 제주도 2박3일 계획

짜봐야 겠습니다. 

제주관광공사 지도신청


봉투가 커서 혹시 다른 책자도

있을까 기대했는데 제주도 안내책자는

보내주지 않네요. 

지도 하나 달랑 들어있어요.

봉투가 아깝습니다. 흑흑 

제주도 관광지도 우편

지도는 좋아요~ 이전 글에 보시면 파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출력된 

지도가 좋더라구요.


제주도 관광지도에 어디 어디갈지

체크좀 해봐야겠습니다. 

제주도 2박 3일 일정 


이번 제주도 여행은 제주 남서부쪽으로 돌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서귀포 칼호텔 숙박예정으로 애들 데리고 멀리는 못 다닐 것 같네요. 서귀포랑 중문에 볼 게 많으니 좋을 것 같네요. 



우선 첫날은 오전에 도착해서 렌트카 대여하고 공항 주변에 있는 용두암을 먼저 가봐야 겠네요. 제주도 관광 첫 관문이 용두암이 아닌가 싶네요. 그 다음 점심먹고 슬슬 남쪽으로 내려가가야 겠네요. 그리고 오설록이나 소인국 테마파크 들렀다가 서귀포쪽으로 이동해서 이중섭 거리까지 가면 하루가 마감될 것 같네요. 



두번째 날은 제주도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해야 겠네요. 애들 물고기 보여주고 싶어서요. 저도 제주도 아쿠아리움은 안가보기도 했구요. 가기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아쿠아리움 예약해야겠습니다. 여기 갔다가 섭지코지 산책하고 시간되면 성산일출봉까지 갈 수 있겠네요.  


마지막날은 중문관광단지에서 주상절리 구경하고 시간되면 테디베어 뮤지엄 가면 될 것 같네요. 아직 해수욕장 갈 철이 아니라서 바다는 지나면서 구경하면 되겠죠? 또 애들 있으니 무리해서 움직이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

 제주도 지도 출력 파일 첨부

 제주도 관광청 제주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여행정보 안내

 제주여행지도 무료신청 및 다운로드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