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친구추천 안되게 하는 방법 간단히~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카톡 친구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안쓰시는분들 거의 안계시죠?

카카오톡이 편리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불편할 때도 있습니다. 

카톡 친구추천 안되게 하는 방법 간단히~


바로 친구추천이 아무때나 된다는 건데요. 전화번호만 저장해도 친구로 등록되구요. 아니면 상대방이 내 전화번호를 저장해도 친구추천이 되기도합니다.



서로 잘 모르는 사이인데 친구추천이 되면 난감한 상황이 되기도 하구요. 헤어진 전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친구추천에 뜨기도 합니다. 정말 당황스럽겠죠?


친구추천이 안되게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 부분에서 친구추천기능을 꺼버리면 되는데요. 


카톡 친구추천차단

그림으로 보여드릴게요~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친구리스트 나온 곳에서 시작합니다. 여기서 오른쪽 맨위 구석에 점 세개 모양이 보이실거에요. 이걸 눌러주세요 그럼 메뉴가 생성됩니다. 여기서 친구관리를 선택하시는거에요. 마지막으로 친구추천허용 메뉴가 보이시면 오른쪽에 있는 레버를 끔 상태로 돌리시면 됩니다. 그럼 모르는 사람이 친구추천에 막 올라오지 않는답니다. 

여기 친구관리에 보시면 많은 기능이 있는데요. "자동 친구 추가" 이걸 끄시면 전화번호 입력해도 친구로 등록이 바로 안됩니다. 

카톡 자동친구등록 안되게 하는법 


위에서 잠깐 언급드린 것처럼 자동친구 등록이 안되게 하려면 친구관리메뉴에서 설정을 꺼버리면 됩니다. 그럼 전화번호를 등록하더라도 바로 친구로 등록이 안되고 내가 친구목록 새로고침을 해야 친구로 등록되게 된답니다. 

또 친구추가를 처음부터 안되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번호저장시 저장이름앞에 샾표시(#)를 넣어주면 카톡에서 친구로 등록이 안됩니다. 유용한 기능이죠. 어떻게 저장하냐면 이름 앞에 #아무개 #사장님  이렇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한번 해보세요. 편리합니다. 


카톡 메신저가 친구들 가족들과 언제 어디서든 심지어 해외에서도 정말 좋은 기능을 쓸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마구잡이 친구등록이 된다면 그것도 스트레스입니다.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많이 연구해 봐야겠습니다. 


<이전포스팅>

 현대자동차서비스 영업시간 및 직영점 알아보기

 완도해조류박람회 다양한 체험활동 즐기세요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