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별적립 신공 지금이 기회!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초록색으로 상징되는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1,000호점을 돌파한건 이미 작년 이야기 입니다. 엄청나게 성정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 드라이브스루 등을 통해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요. 이미 스타벅스가 대세가 되버린 것이죠 

스타벅스 별적립 신공 지금이 기회!


오늘은 비싸다고 욕먹는 스타벅스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을까 하는 고민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별적립 다 아시죠?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분명 적립을 하고 계실겁니다. 별적립을 많이 해야 등급이 올라가고 골드등급부터는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음료 쿠폰이 제공되죠. 


스타벅스 등급과 혜택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스타벅스 멤버쉽) 스타벅스 회원 등급별 혜

스타벅스 별적립 신공 



스타벅스 별적립을 많이하려면 Tri-stra dash같은 이벤트에 많이 참석하셔야 하는데요. 별적립을 하려면 우선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스타벅스 골드에 도전하신다면 4월 지금 도전하시는게 고속등업의 지름길입니다. 왜냐 지금 행사를 많이 하고 있거든요. 


<17.4월 Tri-star Dash 이벤트>



☆ 기간 : 4.18~4.29(12일)

☆ 대상 : 그린, 골드회원(기간내 승급자 포함, 웰컴레벨 제외)

☆ 참여방법 : 이벤트 음료, 푸드 또는 원두를 구매시 품목당 별 세개 추가적립

 - 참고로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음료는 24일까지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여름한정 메뉴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광양 황매실 피지오,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이렇게 세가지 중에 하나 드셔야 해당됩니다. 최소 그린레벨을 만드신 후 도전하셔야 하니 주의하세요 

이번 트리스타대쉬 이벤트로 행사음료 하나를 마시면 별이 몇개 적립될까요? 바로 4개입니다. 한잔만 드셔도 4개가 적립되니 기본 그린레벨(별5)개에서 시작한다면 25개를 모아야합니다. 6일만 스타벅스 출근도장찍고 다음날 하나 더 하면 골드레벨 달성입니다. 

일주일 만에 골드레벨 달성이 가능하겠네요. 



실제 적립한 별입니다. 음료 1잔에 4개의 별을 적립했는데요.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을 결제하였고 나머지는 기프티콘으로 해결했습니다. 스타벅스는 1회방문당 별적립을 하나 해줍니다. 조건은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인데요. 스타벅스 별적립 기준은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이상 결제해야 적립되니 잘 활용해보세요. 그럼 스타벅스 별적립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많이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포스팅>

○ 스타벅스카드 만들기, 카드등록 후 앱으로 이용하기

 스타벅스카드 혜택 및 사용시 주의사항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