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인터넷설문조사로 용돈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재테크 관련 포스팅입니다. 재테크라고 하니 너무 거창한가요?

거창한 내용은 없구요. 소소하게 집에서 용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집에서 인터넷설문조사로 용돈버는 방법 


요즘 경기도 않좋고 직장인들 돈모으기도 무척 어렵습니다. 그래서 부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용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시간을 조금만 투자하면서 심심풀이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인데요. 게임이나 다른 시간을 조금만 아껴서 한번 해보실래요? 



인터넷 설문조사로 용돈벌기


엠브레인


그럼 설문조사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엠브레인(Embrain)이라는 설문조사 업체인데요. 이 업체가 설문조사 업체중에서는 적립금도 잘 주는 편이고 설문조사 건수도 많습니다. 온라인 설문조가 진행건수가 많아야 그만큼 적립금 쌓기가 쉬워지겠죠?


설문조사 방법은 쉽습니다.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설문조사를 보내오면 거기에 성실하게 답변만 하면 된답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경우는 화장실에서, 잠들기전에 잠깐 잠깐 하기 좋습니다. 알바가 아니라 즐기면서 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는 조사대상이 정해져 있는데요. 나의 기본정보를 바탕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된답니다.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건당 일정 금액을 받게 되는데요. 적게는 400원 많게는 2,000원 정도의 돈을 적립받습니다. 그걸로 언제 돈버나 싶은데요. 


그래도 1년 모이면 20-30만원정도는 모을 수 있습니다. 그냥 과자값이라도 벌어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설문조사 친구추천


지금 가입하시면 일주일 동안 2,300원을 적립할 수 있는 설문이 진행됩니다. 단 스마트폰이 있으셔야 스마트폰 관련 조사 2가지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엠브레인 친구추천 이벤트



지금 엠브레인에서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입을 먼저하셔야 본인 아이디로 추천을 받으실 수 있겠죠? 친구가 날 추천하면 1천원 적립금을 받습니다. 



또 이 행사에 참여하시면 추천한 친구는 물론 가입한 친구도 혜택을 받게 된답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가입 후 1주일 동안 조사에 참여하고 2,300원을 적립받으실 수 있구요. 신규가입경품에 자동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추천인 이벤트로 가입하시지 않으면 이런 헤택을 받을 수 없다고 하니 꼭 추천인 행사 참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된답니다. ^^



그럼 인터넷설문조사로 용돈버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가입하러 고고~하세요!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관련포스팅>

 신라면세점 스코피 무료포토북 제작 후기 및 친구소개 이벤트

 수완지구 타운하우스 브리움 단지 구경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시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많은 공감과 덧글 부탁드립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