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동 주민센터 로컬푸드 직매장 득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동주민센터 다녀온 이야기 입니다. 


수완동 주민센터에 일을 보러 갔는데 거기에 로컬푸드 직매장이 있더라구요. 가보신 분들 계신가요? 

여기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니 주민센터에서 민원도 처리하고 지역 경제에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 수완동주민센터는 바로 옆에 보건지소도 있어서 보건지소 가시는 분들도 한번 들르시면 좋을것 같네요

수완동 주민센터 로컬푸드 직매장 득템후기



그럼 무인로컬푸드 직매장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수완동주민센터


수완동 주민센터 전경입니다. 

저기 들어가시면 바로 문앞에

로컬푸드 직매장이 있습니다.



수완동주민센터는 바로앞에 

수완초, 수완고가 위치하고 있구요 


현진에버빌 1단지 아파트, 진아리채 2차

그리고 수완지구에서 유명한 

수완브리움 타운하우스가 있답니다. 



주민센터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18:00시입니다. 

로컬푸드 직매장은 10시30부터

보통 시작합니다. 


로컬푸드 직매장


광산구에서 로컬푸드 직매장이

6개 운영되고 있는데요

수완동주민센터에 있는 직매장이

2호점이라고 합니다.


아직 시간이 안되었는지 

물건이 없네요~ 



이 곳에서 판매되는 물건 수입금은

광산나눔문화재단에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수익금도

좋은 곳에 쓰인다고 하네요 


수완동 로컬푸드 직매장


로컬푸드 직매장은 평동농협에서

관리하고 있나 봅니다.

평동농협 전화번호가

나와 있네요 



조금 기다리니 농협차가 도착..


물건을 가져오신 것 같네요 



금새 진열대에 물건을 한가득

채워주셨어요

싱싱한 쌈야채와 버섯,

애호박, 오이, 고구마  등등 



전 고기구워 먹을때 쓰려고

상추와 배추 버섯을 샀답니다.

배추한통에 1천원, 상추도 1천원 

정말 싸죠?


돈은 저기 돈 넣는 곳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요즘 유행하는 단짠토마토도

있더라구요

양이 많은 것도 있구요

소포장도 있어요 



양배추즙도 판매합니다.

이런 가공식품도 있더라구요 


그럼 이것으로 수완동주민센터

로컬푸드 직매장 소개해드렸습니다.


수완지구 사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관련포스팅>


○ 송정33번 버스로 수완지구에서 광주송정역 가는 방법

 수완호수공원 봄 나들이 장소로 좋네요(광주 포켓몬 성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