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타운하우스 브리움 단지 구경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수완지구에서 유명한 타운하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완지구에 요즘 타운하우스가 많이 생기네요. 

수완지구 타운하우스 브리움 단지 구경 


수완지구에서 규모가 큰 타운하우스 단지는 수완동 주민센터가 있는쪽입니다. 이 곳에 수완고등학교도 있구요. 수완초등학교도 있어서 학군도 좋구요. 또 이곳이 수완지구 중심가에 좀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타운하우스가 들어섰는지도 모르겠네요 


수완지구 타운하우스 브리움


수완지구 브리움



수완지구 타운하우스 중에 유명한 곳이 이 브리움 입니다. 총 49세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처음 분양할 당시 집 간격이 너무 좋아서 불편할 것 같았는데 벌써 완공되서 다 입주를 했더군요. 또 초기 분양가가 상당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 완판이 된 모양입니다. 처음 분양시 전용면적 100평짜리가 7억8천만원이었습니다. 전용면적 252㎡ 는 6억5천정도 였구요. 지금은 시세가 더 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조성되었는지 보여드릴게요~ 


수완지구 타운하우스 브리움


브리움 타운하우스 입구입니다.



차량 출입로는

이렇게 차단기로 막아져 있구요

바로 왼쪽과 오른쪽에도

집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단지내 도로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배치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평 8세대 이외에는 

독립 건물이 아닙니다. 



두가구 세가구가 이렇게

큰 건물로 구성이 되는 

구조 입니다. 



세대별로 주차장이 있구요

주차장은 이렇게 문을 닫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주차장 하나에 차가 두대씩 주차가능합니다. 



입주한지 얼마 되지 않은

타운하우스라서 그런지

조경은 볼게 없네요.

나무들도 아직 작구요


뒤쪽으로는 대방 노블랜드 6차 

아파트가 보입니다. 

타운하우스는 놀이터가

안보이는 것 같네요



보시면 주차장있는 부분이 

지상이지만 건물에서는

지하로 보입니다. 



집 구조가 다 비슷비슷해서

별로 재미는 없네요 

타운하우스라 

디자인이 집집마다

다를줄 알았는데요.



제일 안쪽 독채로 구성된 집들이 

있는곳인데요. 

바로 뒤는 아파트가 있어서

시야가 차단되는 것 같습니다.



지나다니는 사람이 없어서

황량하네요~ 

정말 일렬로 배치된 

타운하우스라니.. 

나무라도 심어주지 그랬나봐요



3세대가 이렇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타운하우스 진입도로입니다. 

태양열 발전장치를 지붕위에

부착한 세대도 보이는 군요 


어떤가요?

 수완지구 브리움 

타운하우스~ 조용하게 

지내실 분들한테는 

좋아보입니다. 

집도 굉장히

크고 좋네요 ~


<관련 포스팅>

2017/04/01 - [생활정보/알짜생활정보] - 수완동 주민센터 로컬푸드 직매장 득템후기

2017/03/13 - [생활정보/부동산정보] - 수완의 끝인가 새로운 시작인가. 우미린2차 아파트 단지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시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많은 공감과 덧글 부탁드립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