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스코피 무료포토북 제작 후기 및 친구소개 이벤트

안녕하세요~ 봄날 여행은 많이 다니시나요?

저는 여행하면서 다녀온 사진들을 모아서 포토북을 만들고 있는데요

다른 분들은 사진 정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신라면세점 스코피 무료포토북 제작 후기 및 친구소개 이벤트

이번에 예전 여행 다녀온 사진을 정리하면서 신라면세점에서 사은행사로 받은 쿠폰을 이용해봤습니다. 스코피 포토북 쿠폰이었는데요. 여행다녀와서 그냥 집에 방치해뒀던 쿠폰인데 확인해보니 이번달 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잽싸게 포토북하나 만들었습니다. 이 쿠폰으로 포토북 만들때 추가로 더 페이지 추가해서 제작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3만원 넘어도 배송비가 붙네요.. 쿠폰이라 그런가봐요. 


디자인도 신라면세점 포토북 딱 하나만 선택가능합니다. 다른 것 선택해서 만들었는데 쿠폰으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다시 만드느라 고생 했네요. 

그래도 덕분에 여행기념 포토북이 하나 더 생겼네요 


신라면세점 포토북


이게 바로 그 쿠폰입니다.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받았는데요. 


보시면 8*8인치 사이즈 

하드커버 포토북을 만들수 있는

스코피 쿠폰입니다. 



저는 지난번에 사이판 다녀온

여행사진으로 포토북을 만들었는데요

표지는 마나가하 섬 표지석입니다.


포토북이 나름 퀄러티가 있어보입니다.

쿠폰으로 만든 포토북 처럼 보이진 않죠?



물론 곳곳에 신라면세점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요.

저는 저렇게 하트모양으로

가려버렸어요.




스티커 등을 사용해서 적절히

커버하시면 될 것 같네요 



신라면세점 쇼핑백

사진이 이렇게...

이건 지우질 못했네요 



또 이렇게 신라면세점 광고가..

포토북에 찍혀 있는것 빼곤

만족했어요 



포토북을 만들면 책장에 꼽아두고

심심하면 찾아본답니다. 


아이들도 보는거 좋아하구요

그냥 컴퓨터에 저장해놓으면

잘 안봐지더라구요


여행 많이 다니시면 포토북도 

만들어 보세요 



참고로 스코피에서 지금 친구소개

행사를 하더라구요 


친구소개시 포인트를 줍니다. 

포토북 만들실 분들 

계신가요?


위 사진에 있는 이메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는 이메일 주소 댓글로 남겨주시면

메일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가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스코피 바로가기



<관련 포스트>

○ 산수유 문화관과 산수유 사랑공원 방문후기

 (사이판pic리조트후기) 리조트 매점에 없는게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