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주패스~ 배달의 민족 만족도 좋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skt에서 출시한 구독서비스가 있는데요. 아마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나온지 꽤 되었거든요. 우주패스라고 여러가지 서비스를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처음에는 우주패스가 뭐지 했는데 이제 익숙하네요. 통신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독서비스가 처음엔 생소했는데요. 실제 생활에 많이 사용되는 것들로 구성이 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신규가입 혜택

 

우주패스 1000원

우주패스 아직 사용 안해보신 분들이라면 꼭 첫달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끔 프로모션이 있어서 3달 묶어서 싸게 하기도 하더라구요. 

 

신규가입시 1달은 1000원에 정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한달만 사용하고 바로 해지도가능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또 웨이브나 Flo 사용하시는 분들은 우주패스와 함께 더 저렴해지기 때문에 1석 2조라는 사실!

 

기본혜택

우주패스

우주패스는 all 이라는 요금제는 한달 기본 9,900원씩 결제가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위 3가지인데요.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해외직구할때 11번가와 연계해서 배송비가 없습니다. 또 1만원 할인 쿠폰을 주기때문에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은 한달에 한번만 구매해도 본전?은 뽑겠다는 생각이네요. 

 

그리고 11번가에서 매달 3천원 포인트와 5천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요것만 해도 어마어마한 혜택인것같습니다. 특히 첫달에는 이게 다 1000원이네요.. 구글원 저장 100기가는 보너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유드라이브 필요없으신 분들은 크게 와닿지 않는 혜택인것같아요

 

기본혜택

기본혜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위 그림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무료가입하고 직구를 2번했는데 정말 배송비 무료가 큰 것 같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추가혜택

우주패스 all 요금제는 기본혜택에 추가혜택을 고를  수 있어요. 추가혜택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저는 배달의 민족 추가혜택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우주패스 배민

배민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시 배달의 민족 쿠폰을 5천원짜리 줍니다. 이건 매달 주는거구요. 배민1 쿠폰도 3천원짜리 한장 지급된다고 하네요! 배달음식 자주 드시는 분들은 아주 만족하실거에요

 

추가혜택

그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웨이브, 스타벅스, 이마트, 파리바게뜨 등 여러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구독하실수 있는데요. 본인에 맞는걸로 골라주시면 되겠죠?

 

추가혜택

야놀자와 같은 숙박업소도 있고 허닭, V컬러링 등 엄청난 추가혜택 종류가 있네요. 본인이 자주 쓰는 서비스를 택하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우주패스 구독서비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안써보신분들은 꼭 1달 체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