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멤버십 종류 및 비용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멤버십 종류 및 비용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익산에 코스트코 생긴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회원이 아니면 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코스트코 상품권을 이용하면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아도 들어갈 수 있는데요. 상품권은 기존 코스트코 회원이나 아니면 상품권 판매소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코스트코 멤버십

코스트코는 회원제기 때문에 다양한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아래 보시면 종류가 쭉 나와 있습니다.

 

코스트코 멤버십

멤버십 종류가 비지니스, 이그제큐티브 비지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이렇게 나뉘는데요 가장 저렴한 비지니스 회원권이 33,000원입니다. 여기에 비지니스 카드를 추가하면 연회비는 2만5천원이 되네요.

 

그런데 일반 소비자는 비즈니스 회원권에 가입하지 못합니다. 골드스타로 가입하셔야 해요. 가입비는 38,500원이구요. 사업자가 있으신 분들은 비지니스 카드로 만들 수 있어요

 

멤버십 혜택

멤버십 혜택을 보시면 위 표와 같습니다. 순서는 위 그림 순서입니다. 가장 좌측이 비지니스, 그 다음이 이그제큐티브 비지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순입니다. 이그제큐티브로 가입시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만 거주시 별 이득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자주 가시는 분들은 가족카드 1매 포함되는 혜택이 있으니 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그 외에 또 다른 멤버 서비스가 있으니 잘 보시고 판단하세요. 제일 큰건 바로 구매금액을 2% 적립해준다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코스트코 회원 가입시 60달러입니다. 그러면 한국에서 가입하는게 좋긴하겠네요. 최초로 코스트코 회원 가입을 하시는 거라면 매장에 직접 가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진도 찍어야 되거든요. 그리고 신용카드랑 연동해서 회원권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삼성으로 할때는 자동으로 연장도 되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갱신

회원권 갱신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더라구요.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멤버십 소개 하단부분에 나와있으니 잘 살펴보시구요

www.costco.co.kr/membership

 

코스트코 카드

코스트코 카드

코스트코 카드 운영은 현대로 바뀌었습니다. 위 카드 사용시 3% 적립혜택이 있나봅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 과 같이 이미 멤버십 회원에 가입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멤버십 카드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아까 궁금해 했던 연회비 자동납부 서비스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또 현대에서 나온 다른 카드들도 코스트코 이용시 혜택들이 있는 카드가 있네요 그런데 포인트 적립은 위에서 언급한 카드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확인하시고 현명하게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익산 왕궁 코스트코 정말 가능할까?

 

익산 왕궁 코스트코 정말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관련 내용을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익산왕궁물류단지에 코스트코가 입점한다고해서 한참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게 아직까지 논의중인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