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스 코인 폴리메쉬 지갑 만들어 봤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코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인이 요즘 광풍이네요. 정말 3년전에 암담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이 폴리매스 코인입니다. 이 코인도 오랫동안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그렇게 많이 오른 코인은 아닌 것 같네요. 원래 상반기때 메인넷을 한다고 했으나 다른 준비과정이 오래걸려서 지금 테스트넷으로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폴리메쉬 지갑

폴래매쓰 코인이 메인넷이 되면 폴리메쉬로 간다고 해요. 그래서 지갑 이름도 폴리메쉬입니다. 지갑 설치하려면 현재 테스트넷을 운영하는 홈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주소는 하단에 공유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먼저 컴퓨터로는 지갑을 만드셔야 합니다. 핸드폰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크롬을 사용하세요

 

크롬을 사용해서 들어가면 위 화면처럼 보이실 겁니다. 당연히 polymesh wallet 가 없으시겠죠? 없다고 클릭을 하세요. 이건 지갑을 만든후 테스트넷에 참가하기 위한 홈페이지 입니다. 메인넷 전에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체험을 해보시려면 지갑을 만드시고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폴래매스 지갑

그러면 지갑을 설치하는 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잘 보시면 크롬 웹 스토어에서 지갑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반드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해요. 그리고 우측 ADD 버튼을 눌러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크롬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런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그럼 이제 크롬에서 폴리메쉬 지갑을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보이실 겁니다. 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세요

 

폴리매쓰 코인

지갑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체크를 해주고 새 지갑 생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계정이 생성됩니다.

 

계정이 생성되면 이렇게 나옵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12개의 영어단어가 보이실 건데요. 이걸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카피해서 출력하신다던지 아니면 수첩에 기록을 남겨놓으세요 잊어버리면 복구가 안된답니다.

 

복구 키 12개를 잘 적어두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확인 단계가 나옵니다. 여기서 아래에 나와있는 단어를 순서대로 클릭해서 집어넣으세요. 그럼 확인작업이 끝납니다.

 

마지막으로 지갑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지갑이 생성된답니다. 생성되면 위 사진처럼 보이실텐데요. 폴리매스 코인이 지금 Poly인데 폴리메쉬로 바뀌면서 PolyX가 된걸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메인넷이 가동되면 폴리매스를 폴리매쉬로 스왑하는 절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요즘보니 블록체인기술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발전하는 것 같네요. 폴리매쓰 코인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갑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또 테스트넷에 참여하려면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지갑을 만들고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집 주소랑 여권 그리고 본인 얼굴 등을 인증하셔야 하실수있어요.

 

itn-onboarding.polymesh.live/

 

Polymesh Onboarding

 

itn-onboarding.polymesh.liv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