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격추이 코인마켓캡에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자산 가격이 한껏 올라간다고 하네요. 비트코인이던 주식이던 투자하신분들은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계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2017년이었나요. 이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엄청난 상승을 하였는데요. 그 이후로 가격이 엄청 떨어졌다가 최근에 3년 전보다 더 높은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도대체 얼마에 거래가 되는지 궁금하시죠? 비트코인 가격을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답니다.

 

코인마켓캡 가격 검색

 

코인마켓캡

크롬에서 코인마켓캡을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검색이되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모든 암호화폐의 가격을 보실수 있답니다.

 

처음 화면에 보시면 이렇게 보이실건데요. 시총이 높은 순으로 나열이 됩니다. 100위까지 순위가 한번에 쫙 보이니 어떤 코인이 인기가 있고 비싼 것인지 금방 알 수 있답니다.

 

비트코인 12월 31일자 가격이 무려 3천81만원이네요. 가격이 가장 많이 떨어졌을때가 3백만원 중반대였으니 대략 10배가 올랐습니다. 중간에 팔지 않고 버텼다면 돈을 벌었겠네요

 

비트코인 가격 추이

코인마켓캡을 보시면 비트코인 가격 전체 그래프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18년 초반에 거의 2천만원을 찍었다가 급락해서 2019년도에 360-400만원까지도 떨어졌는데요. 약 2-3년 사이에 전고점을 뛰어넘은 모습입니다.

 

이더리움 가격

 

이더리움 가격

그럼 이더리움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현재 79만원 거의 80만원에 달합니다. 이더리움 한참 비쌀때 200만원 되었던 것 같은데요 그래프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추이

비트코인은 전고점을 돌파했지만 이더리움은 아직 전고점을 돌파하지는 못했네요. 최고점일때가 1300달러정도 되었는데 지금 700달러 선입니다. 이더리움도 더 오를지 궁금하네요

 

주식도 어제 보니 사상 최고점을 돌파했다고 하던데 정말 돈이 많이 풀렸나 봅니다. 코인도 하시는 분들이 예전보다 많지 않은것 같은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이제 암호화폐 가격 보시는 방법 다 아시겠죠? 코인마켓 캡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