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표철민 거래소 가입 및 리워드 보상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데이빗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거래소는 표철민 대표가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는 곳인데요. 매일 리워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초반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거래소에서 만든 코인이 바로 데이(Day) 코인인데요. 거래 실적에 따라 사용자에게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데이빗 거래소

 

일명 블록체인 전문가이신 표철민 대표입니다. 어떤 생각으로 이 거래소를 만들었을까요?

 

정상적인 거래 환경이 어떤것일지. 궁금한데요. 이 거래 환경 개선이 암호화폐 가치를 높여줄 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 거래소의 가장 큰 특징인 데이빗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거래량에 따라 매일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면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이 수수료를 이용자들에게 다시 분배해주는 개념입니다.

 

 

데이빗 리워드가 있고 BCT 리워드가 있는데요. DAY는 매시간마다. 그리고 비트는 매일 제공된다고 하네요. 비트코인은 매일 지급되는데요. 최소 10달러 이상 매일 거래를 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가입할때는 초대코드를 통해 친구나 지인을 가입시키면 더 많은 리워드가 발생합니다. 초대자는 10% 초대받은 사람은 20%까지 추가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즉 거래소 이용자가 늘어나고 거래가 활성활 될수록 보상받는게 커진다는 이론입니다. 국내 거래소로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현재 데이빗은 원화입금은 안되고 있습니다. 정석대로 원화입금을 추진한다고 하네요. 또 데이빗 코인은 많이 가지고 있을때 다른 상장코인도 에어드랍을 해준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좋은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가입부탁드립니다.

 

Daybit 거래소 가입하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