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하고 배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그 아직도 많이들 하시죠. 많은 분들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시는데요. 컴퓨터 배그를 할때 여러가지 필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바로 NVIDIA에서 지원하는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입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게임장면을 캡쳐하거나 녹화할 수 있고 이를 공유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필터 기능을 이용해서 화면을 조정하여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다운로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다운 받으려면 먼저 구글에서 검색하세요. 구글에서 검색하는게 가장 빠르더라구요.

 

엔비디아

검색하면 위 화면처럼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있는 Geforce experience 페이지가 바로 나오게 됩니다. 그럼 여기로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되구요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엔비디아 계열 그래픽 카드라면 얼른 설치해보는게 좋겠네요 설치를 하고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하면 주요  장면 캡쳐가 바로 되더라구요. 이건 따로 로그인 안해도 실행이 되는 기능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이게 2017년부터 적용된 하이라이트 기능인 것 같습니다. 배그하면서 적을 처치하거나 사망, 승리 등 특별한 순간을 인식하고 바로 캡쳐가 되더라구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실행해서 사용하려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요. 계정이 없다면 만든 다음에 이용이 가능하구요 페이스북이나 구글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튜브나 다른 동영상 사이트에 편집해서 올리기도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버를 꿈꾸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게임 필터, 드라이버 적용

엔비디아 게임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이나 채도 밝기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게임에서 적용하기 좋구요. 지원되는 게임에 적합한 필터도 같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game ready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바로 적용할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그러니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은 프로그램이네요. 다음에 필터 등을 적용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