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총소리 다 들어볼 수 있는 사플연습게임

배틀그라운드 인기가 조금 사그러 들었나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많이 플레이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FPS를 잘 안해봤거나 또는 처음 접하는 유저들은 총소리만 들어도 겁이나고 가슴이 콩닥콩닥 뛸 겁니다. 또 어디서 총알이 날아오는지 감도 못잡고 죽는 경우도 많구요.

 

그래서 사플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사운드플레이를 위해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네요. 한번 해보니 조금 도움은 될 것 같긴 한데..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되지 않는듯 합니다.

 

 

이 사이트는 익스플로러로 접속하니 접속이 안되네요. 그래서 크롬으로 접속하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처음 접속시 이렇게 로딩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로딩이 되면 이렇게 연습모드와

랭킹 모드 두가지가 나오네요

 

연습모드도 비기너, 중급, 어드밴스

이렇게 세단계로 구분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배그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맨 위쪽에 방위표가 나오고 마우스를 좌우로 이동하면 움직이게 됩니다. 그리고 총소리가 나오고 이 방향을 마우스로 찍으면 결과를 보여주네요

 

 

총소리를 맞추면 이렇게 결과가 나옵니다. 몇번 해보니 어렵네요. 그런데 패턴이 계속 비슷한 것만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업데이트가 잘 되면 좋겠네요

또 중급이랑 어드밴스 모드를 가면 이제 거리와 총기종류까지 맞춰야 합니다. 한번 재미로 해보면서 실력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또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총에 대한 설명과 각각의 소리를 들려주는데요

 

상단 메뉴에서 gun intro를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총기 리스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상대편이 무슨 총으로 전투를 하고 있는지 파악하면 좋을때가 있는데요. 잘 들어보고 공부해보시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배그건파이어 게임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사이트 둘러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배그 총소리 연습게임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