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에서 중고 공기계 가격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엔 통신비가 가계생활비에 많은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가격도 이미 백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시대입니다. 뭐가 그리 비싼지 ㅜ.ㅜ

 

알뜰한 소비자들은 그래서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등을 활용하시는 것 같던데.. 그래서 궁금해서 몇가지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을 이용하려면 우선 공기계라도 있어야 합니다. 기존 통신사에서 약정이 끝났다면 공기계가 확보된 상태지만 그게 아니라면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자급제 핸드폰등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자급제 핸드폰도 한번에 구매하면 목돈이 들어가서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더라구요

 

중고스마트폰

그래서 찾아보니 sk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이미 중고 공기계를 팔고 있네요. 새폰같은 중고폰이라고 하니 상태가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나 봅니다. 게다가 무이자 할부까지 지원하고 있어요

 

갤럭시노트10플러스 공기계를 알아보려고 봤더니 가격이 이정도 하네요. 아마 신규나 번호이동으로 가면 현재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긴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갤럭시노트10플러스 정도면 지금써도 아주 좋은 스펙일 것 같네요. 가격도 저정도면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갤럭시s10 시리즈도 지금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들이나 학생들에게는 딱 좋은 사양일 것 같은데요. 요즘 당근 등 중고거래 많이 하시는데.. 여기서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기계파는곳에서 가격이 노출이 잘 안되는데 이걸로 비교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살펴보니 아이폰 중고도 판매합니다. 아이폰은 일반통신사에서도 구매할때 할인이 거의 안되더라구요. 그러니 중고폰으로 보시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기도 합니다. 저도 아이폰은 너무 비싸 쳐다보지도 않는데 가격이 적당해보이네요

 

 

 

아이폰 중고 공기계

아이폰 xs 맥스도 70만원 중반대 가격입니다. 이정도면 어떠신가요? 알뜰 요금제 보면 약정도 없더라구요. 약정없이 스마트폰도 할부로 구매할수있으니 알뜰폰 써보다가 않좋으면 다시 기존 통신사로 돌아가기도 쉬울 것 같아요

 

세븐모바일 요금제

유심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는 sk 세븐모바일 요금제입니다. 기본적으로 추천하는 요금제인데요. 음성 데이터를 뭄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가 3만원대입니다. 와 정말 싸보이네요. 추천대상이 약정끝난분들이나 자급제폰 이용하는 분들인데요. 유심구매해서 핸드폰에 꼽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알뜰요금제가 요금은 저렴해도 통신망은 기존 통신사 망을 활용하기 때문에 속도나 이런 문제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다만 T할인같은 sk 멤버쉽 혜택은 없구요. 그래도 이런 혜택 사용안하시고 저렴한 요금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딱인것 같아요.

 

오늘은 sk 세븐모바일에서 판매하는 공기계 가격들을 살펴봤는데요. 다음에는 요금제도 조금 자세히 알아볼 생각입니다. 저도 싸면 바꿔보려고 하거든요. 그럼 알뜰한 통신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