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wavve(웨이브) 본인가입 상품 확인 및 해지절차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얼마전 skt에서 서비스하는 웨이브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방콕하시면서 wavve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컴퓨터(PC)로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글이었는데 많이들 참고하시근 것 같아요.

오늘은 웨이브 상품에 본인이 가입했는지 확인하고 3개월 100원 이벤트에 참여하신분들이라면 해지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통사에서 새로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시 부가서비스를 많이 가입시키는데요. 웨이브도 단골 품목인것 같습니다.

skt wavve 가입확인 및 해지방법

스마트폰 T world

해지는 고객센터나 PC로도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이라면 이렇게 t world 앱으로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skt 스마트폰이라면 이렇게 관련 앱이 모아져 있거나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티월드 앱

앱을 실행하셨다면 본인 가입 요금제 ( 위 사진에서는 5GX 프라임) 를 확인할 수 있고 남은 데이터 용량도 첫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웨이브에 가입되어 있는지 보시려면 먼저 우측 상단 검색 돋보기를 눌러주세요

 

티월드 검색

그럼 검색창이 나타나는데 아래쪽 보시면 인기 검색어가 보이실 겁니다. 4번에 wavve가 떠있네요. 그만큼 많이 이용하신다는거겠죠? 이걸 클릭하시거나 위 돋보기 좌측에 wavve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웨이브 앤 데이터

검색 결과를 보시면 부가서비스가 쭉 나타납니다. 5gx 프라임은 웨이브 앤 데이터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씀드린적 있죠? 관련 글은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요. 그럼 해당 상품을 클릭해보겠습니다.

 

 [IT 정보/스마트폰] - wavve 컴퓨터로도 시청가능합니다(skt 요금제 무료)

 

wavve 컴퓨터로도 시청가능합니다(skt 요금제 무료)

요즘 넥플릭스나 wavve로 동영상 시청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skt 스마트폰 5g 요금제를 사용중인데요. 요금제 사용시 wavve basic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바꾸신분들은 대부분 비싼 요금제를..

bluego.tistory.com

기본월정액

skt wavve 기본월정액은 프로그램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웨이브 앤 데이터 상품은 월9900원입니다. 이 상품은 매일 동영상을 볼수 있는데이터를 1기가씩 제공해 줍니다. 그러니 동영상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위 사진 보시면 해지라고 되어 있는 버튼 보이시나요? 본인이 이미 해당 상품을 가입하였다면 "가입하기"라는 문구 대신 "해지"라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눌러보세요

 

요금제 혜택

해지를 눌러보니 위 사진처럼 이미 무료로 이용하고 있다는 공지가 나옵니다. 그래도 해지할 거냐고 물어보네요. 해지하기를 계속 진행하려면 우측하단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지하기

해지하기를 눌렀는데도 해지가 쉽게 안됩니다. 이번에는 다른 상품을 추천해줍니다. 2사람이 쓸수 있는 wavve 앤 데이터 플러스를 가장먼저 추천하고 있네요. 그래도 이번에 꼭 해지를 해야한다면 우측하단 해지하기 버튼을 또 눌러줍니다.

 

무료 3달이나 1달에 100원에 이용하는 서비스 등으로 가입이 된 상태라면 이번에 해지를 꼭 하셔야겠죠? 안하면 정상과금이 진행됩니다.

 

마지막 해지

위에서 계속 진행을 하셨다면 최종단계에 다 왔습니다. 해지되는 항목을 확인하시고 마지막으로 한번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보통 이런 상품들이 마지막에 그만두지 못하게 꽁꽁 숨겨져 있네요. 다들 성공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웨이브로 미드나 중드도 볼 수 있어 해지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