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20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최근 갤럭시노트 20 사전 구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전작인 노트10보다 더 많이 팔렸다고 하던데요. 갤럭시노트 20 사전구매나 초기구매시 많은 혜택을 주더라구요

 

유튜브 4개월 무료 체험도 그 중 하나인데요. 처음 핸드폰 바꾸면 보통 요금제를 비싼거 쓰기 때문에 데이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은 것 같네요

 

유튜브 4개월 무료체험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구매하시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그 전에 이용 안하셨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1달 무료체험인데 4달 무료체험은 정말 큰 것 같아요. 놓치지 말고 꼭 쓰시기 바랍니다.

 

삼성 스마트폰 처음 사면 보통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이 가능한데요. 유튜브 들어가보면 4개월 무료체험 할꺼냐고 뜨기도 하더라구요. 스마트폰 인식해서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20 혜택

밀리의서재

그외에 혜택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전자책이 인기인가 봅니다. 밀리의서재도 3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하네요

 

윌라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오디오북 서비스인 윌라도 3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새로 사면 재미있는게 많네요

 

갤럭시 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핸드폰 테마나 폰트도 무료제공이 됩니다. 테마 하나만 바뀌어도 핸드폰이 바뀐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구매 선물 혜택

버즈 라이브

이번에 새로나온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선물로 받을수 있습니다. 강낭콩 모양의 이어폰인데 소음을 차단해주는 기능이있다고 하네요. 모양이 특이해서 귀 모양이 안맞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미리 착용을 해보시고 받는게 좋겠네요

 

x box game pass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x box 컨트롤러를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이용권도 3개월 받을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네요. 이제 휴대용 게임기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다 되네요

 

삼성케어

평소 핸드폰을 잘 잃어버리거나 잘 고장내시는? 분들은 삼성케어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손보장이 3회나 되고 분실보장도 1회 됩니다.

 

갤럭시 와치3

갤럭시 와치3 이번에 같이 출시된 제품들인데요. 30%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런 혜택을 중고나라 등에 팔기도 하더군요.. 이번 갤럭시 와치는 다이얼이 실제 시계처럼 나와있네요. 점점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그 전 단계 스마트워치보다 많은 발전이 있는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갤럭시노트20 혜택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스마트폰 바꾸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