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수서역 주차장 주차요금 혼잡시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SRT수서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서역이 생기면서 이전 용산역이나 서울역에 비해 강남 접근성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기차를 이용할때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리한데 가끔 차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수서역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SRT수서역 주차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가시기 전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RT수서역 주차장

 

위치

역위치를 보시면 지하철역과 바로 인접하기 때문에 주차장을 자동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버스도 많이 다니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관심도 없었는데요.

 

수서역 버스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쟁골마을이나 수서역 5번출구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은 3호선타고 수서역에서 하차후 환승통로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나이스파크 주차장

주차장은 바로 역근처에 있습니다. 이름이 나이스파크 SRT수서역주차장으로 나오네요. 주소는 위 지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수서역 주차장은 10분네 회차하면 무료입니다 .그러니 누구 마중나가실때 시간 맞춰 가셨다가 주차장에서 만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너무 짧으니 불편하긴 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 요금

 

수서역 주차요금

주차가능 구획은 596면입니다. 주차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요금은 최초 30분내 3천원이구요 추가 10분씩 1000원 추가됩니다. 그리고 1일 주차시에는 2만5천원입니다. 하루 주차비용이 상당히 비싸네요.

 

지방에 ktx 역 주차요금 보다 두배는 더 비싼 것 같습니다. 요금결제는 카드로만 됩니다. 그러니 현금은 안된다는 거겠죠?

 

요금할인도 가능한데  SRT이용시나 2자녀 이상 다둥이면 30퍼센트 할인이 되네요. 그리고 경차나 장애인 유공자 3자녀부터는 50%할인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오전오후 혼잡

주차장은 매우 혼잡한 편입니다. 새벽이나 저녘 늦게 가는게 아니라면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명절때는 당연히 안가져가는게 상책입니다.

 

수서역 주차장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위치

지도상에서 노란색으로 체크한 곳이 주차장 입니다. 첨에 가시면 방향을 잘 모르실수도 있기에 가시기 전 도로상황도 체크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수서역으로 가실때는 2번출구로 가시는게 편리합니다.

 

서울 강남쪽으로 가기 편한 수서역 ! 오늘은 주차장 위치와 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