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트라 미국 세일정보 및 무료배송 조건

아이허브와 더불아 개미지옥인 비타트라 미국 사이트에서는 직구도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직구를 모르시는 분들도 vitatra에 접속하시면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주문하듯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글지원도 되고 미국에서 직배송으로 오기 때문에 배대지를 이용할 필요도 없구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비타민c 등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이 인기인건 같아요 비타트라 세일정보 확인하시고 맘에드는 물건 겟 하세요

 

비타트라 할인코드

할인코드

지금 접속하셔서 vitamin이라고 코드를 입력하시면 기본 10% 할인이 됩니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자동할인도 적용이 되요. 유명한 센트럼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니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센트럼 종합비타민 직구 직배송 해주는 곳

 

센트럼 종합비타민 직구 직배송 해주는 곳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직구로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저렴한데요. 중간에 배송대행 등을 거치려면 번거롭기도 합니다. 그래서 직구하기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비타민 및 다양..

bluego.tistory.com

또 이벤트 혜택을 보시려면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이벤트 안내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이벤트

이벤트 혜택 총정리라는 배너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나타납니다.

 

마스크나 손소독제 등 관련 기획전도 있구요. 아이들장난감부터 반값할인까지 다양합니다.

 

반값할인

보시면 국내 카드사와 연계해서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구요. 반값할인인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들 재고떨이 하는건가 봅니다.

 

3월행사

3월 할인행사로는 kb카드 할인혜택이 있네요 요것저것 중복으로 할인받을수도 있으니 잘 조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벤티 컵

또 비타트라 미국사이트에서는 이렇게 스타벅스 텀블러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것도 할인이 되는 품목이라 그런지 벌써 품절이네요 요즘에는 티비나 다이슨 청소기 같은 것들도 직구를 진행하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네요

비타트라 미국 바로 가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가입해보세요. 추천인 가입을 진행하시면 할인도 받으실수 있답니다.

 

 

<비타트라 구경가기>

 

직구관련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구로 마스크 소독제 사기 어렵다면 비타트라 직배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