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혜택은? 아마존 앱 설치하고 10달러받기

아마존(amazon) 쇼핑 사이트는 너무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 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온라인 쇼핑몰인데요. 아마존에서는 멤버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게 바로 프라임 서비스인데요.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료 결제가 되며 이에 따른 각종 혜택이 주어집니다. 오늘은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볼게요

아마존 프라임 혜택(amazon prime) 및 가입비용

아마존 프라임은 실상 직구족에게는 그리 큰 메리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봤을때는 미국 현지에서 이용할때 훨씬 가치가 있고 혜택도 많은것 같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라면 로그인할때 바로 나타납니다. 프라임으로 표시된거 보이시나요? 아마존에 처음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프라임 서비스를 1달 무료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맛보기로 한번 신청해서 사용해보세요. 물론 신용카드로 결제를 연결해둬야 하고 꼭 해지를 해야 비용청구되는걸 막을 수 있답니다.

 

아마존 prime 가입비

무료로 사용중엔 Free trial이라고 나타납니다. 정식 가격은 1달에 12.99달러 입니다. 미국이나 우리나라나 .99 붙여서 12달러처럼 보이게 하는건 똑같은 상술인것 같네요. 보시면 1년 가입시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런데 돈 내고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연장서비스

프라임 서비스에 들어가보니 가입을 많이 안하는지 아니면 꼭 가입하라는 의미인지 30일 더 연장을 해준다고 하네요. 연장할지  말지는 한번 더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그럼 결론적으로 2달은 무료로 쓸 수 있겠네요

 

혜택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로그인 한 뒤 우측 상단 프라임 메뉴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prime video

쇼핑 뿐만 아니라 프라임 비디오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정말 다양한 영상이 있더라구요. 영어 자막도 서비스가 되니 영어공부 하실분들에게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요즘 넥플릭스도 많이들 보시던데 아마존 프라임도 가격면에서는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무료 배송

두번째로 좋은 혜택은 바로 무료 배송입니다. 물로 미국내 아마존 배송은 무료가 많은데요. 이건 2일 무료 배송입니다. 보통 2일 배송을 하려면 배송비가 좀 더 비싸거든요. 그러니 배송을 빨리 받는데는 유리합니다. 그런데 직구로 봤을땐 그다지 혜택은 아닌듯 싶습니다.

 

전자책

그리고 프라임 가입시 전자책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킨들이나 다른 전자책을 쓰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핸드폰으로도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요것도 영어를 잘해야 쓸 수 있는 서비스네요

 

 

아마존 앱 설치후 10달러 받기

프라임 가입후 아마존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후 로그인을 하면 10달러 할인을 챙길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아마존앱을 다운받으셔요

 

amazon app

앱을 설치해서 열기로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럼 앱 설정 진행후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원하시는 데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미국 아마존을 주로 사용해서 미국을 선택하고 언어는 한국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결제통화는 달러로 선택을 했구요. 이게 기본설정이니 아마 그대로 submit 제일 하단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마존 로그인

이미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앱에서 처음 로그인 하면 아마존 가입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날아옵니다. 이걸 한번은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환경에서 로그인할때 해킹등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하는거니 귀찮더라도 메일을 먼저 확인하세요

 

코드입력

위 사진처럼 나오면 코드확인후 입력하시고 계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앱에 로그인이 되고 오늘의 딜이 가장 먼저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앱상에 아마존 디바이스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10달러 reward

그런 뒤 컴퓨터에서 로그인한 창에서 다시 프라임 메뉴로 들어가보면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했다는 문구가 보이고 10달러 청구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10달러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들어옵니다.

 

이렇게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것이 보이면 끝입니다. 그럼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도 한달 무료 이용하면서 쇼핑시 10달러 할인도 받으실 수 있네요. 이 할인은 앱에서 20달러 이상 구매해야 적용이 가능하며 아마존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들이 적용되나 봅니다.

 

락포트 프로모션

그래서 앱에서 락포트 신발을 검색해 봤습니다. 이 제품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니 프라임 할인 저축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동으로 10달러가 할인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혜택을 받아 쓰시면 되겠습니다.

 

프라임 이벤트

프라임 페이지를 잘 보시면 이벤트 참여시 추가로 적립이 가능한 것이 보이실 겁니다. 이건 특정 카테고리에서 무슨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적립금을 주는 형태로 파악되네요

 

이런식으로 프라임 배송에 맞는 제품을 주문하거나 신발을 사거나 등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최대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amazon prime 가입비용 및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안드로이드 폰에서 확인해보니 프라임 앱도 별도로 있더라구요. 그 앱도 받아서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해외직구, 핫딜] - 독일 압타밀 분유 직구~ 아마존에서 주문하는 방법

 [해외직구, 핫딜] - 네스프레소 시티즈 독일아마존 직구방법 자세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