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2018 가격표 등급별로 살펴보세요

현대차 대표 SUV 산타페 가격표 와 제원 확인해보세요. 요즘 산타페는 인상이 아주 강하더라구요. 앞 그릴이 아주 힘있어 보입니다. 가격은 역시나 비싸네요.

 

 

디젤 2.0 모던

가장 기본모델인 모던입니다. 2,842만원이네요. 그러니 차 한대 구매하려면 3천만원은 생각해야 합니다. 여기에 네비게이션이나 오디오 후방모니터 등을 추가하면 금세 2-3백만원 추가되네요.

 

프리미엄 부터 가격이 3천만원을 넘어가네요. 가장 고급인 프레스팆가 3500만원이 넘구요.

산타페 디젤 2.2 가격도 확인해보세요

 

요즘 조용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솔린 SUV를 구매하시더라구요. 디젤차와 차이가 있긴한데 가격은 좀 저렴합니다. 대신 기름값이 비싸니 본인 사용 패턴에 따라 결정하셔야겠네요

 

2.2 프레스티지 내부 모습입니다. 현대가 공간을 잘 빼긴하는데요. 한번 살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