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실버 포맨 포 우먼 대용량 등 직구했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랫만에 비타민을 직구했습니다. 직구로 비타민을 구입할때 주의할 점은 수량입니다. 한 사람이 주문할 수 있는 양이 6병입니다. 영양제를 너무 많이 구매하면 판매용으로 보고 세금을 내거나 통관이 안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게 좀 웃긴게 병 수로 제한된다는 건데요. 6병이 100알짜리 6개든 30알짜리 6개든 어쨌든 같은거로 본다는거죠. 그래서 직구시 대용량 비타민제를 많이 삽니다.

겨울대비 영양제 비타민 직구

이번에 구매한 곳은 비타트라 라는 종합 쇼핑몰입니다. 예전 아이허브처럼 국내배송을 해주는 사이트인데요. 그래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도 국내 쇼핑몰과 똑같이 하시면 되니 편리하네요

 

여기 배송은 몰테일과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몰테일에서 포장을 하고 배송까지 책임지고 있네요.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해 봤는데요. 센트룸 실버 포맨과 우먼이 가장 큰 제품이네요. 실버제품은 50대 이상이 드시는거구요. 센트룸 키즈도 있어 같이 세트로 구매했답니다.

 

Naty라는 제품은 유기농 생리대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제품인데 한번 구매해봤네요

 

센트룸 250정짜리 제품입니다. 크기가 정말 크네요. 우리나라에선 50정짜리도 비싸던데요. 이 두병 다해서 6만원도 안했던 것 같네요. 키즈랑 세병이 세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성분은 말씀안드려도 다 잘 아실거에요 너무 유명한 영양제다 보니 많이들 사오시더라구요 젊으신 분들은 실버 제품 말고 일반 포맨과 포 우먼을 구입하시면 되구요

 

키즈 제품인데요 츄어블 태블릿 비타민입니다. 맛을 보니 과일맛이 나는데 호불호가 갈립니다. 싫어하는 애들은 안먹네요

 

겨울철도 다가오고 해서

비타민 C 도 함께 구입했어요

솔가 제품이구요 글루텐이나 밀,

유제품 성분이 안들어간 비건제품

유리병이라 아주 꽁꽁 싸매고

배송을 해줬습니다.

 

외국 비타민 알갱이 크기는 정말 커요.. 이건 씹어먹는거라 그나마 다행입니다. solgar 비타민은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네요

 

그 외에도 votre 루테인과 립밤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비타트라에서 구매시 관세범위도 잘 안내해주기 때문에 직구가 쉬워졌네요. 가족들 건강 챙기시려면 미리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타트라(vitatra) 구경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비타트라 바로가기 >>

 

 센트럼 종합비타민 직구 직배송 해주는 곳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